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 출시…"12년 만의 콤보 메뉴"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은 12년만에 콤보 메뉴인 ‘블랙시크릿콤보’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블랙시크릿콤보’는 교촌을 대표하는 제품이자,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콤보 메뉴로,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번 ‘블랙시크릿콤보’는 블랙시크릿을 콤보 메뉴로도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 특히 해당 메뉴는 허니콤보에 이어 12년만에 출시하는 콤보 메뉴다.
이와 함께,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부터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시크릿’의 특별한 맛을 유머코드를 활용해 3편의 시리즈로 제작 할 계획이다.
또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블랙시크릿 주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그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블랙시크릿콤보’는 허니콤보의 명성을 이어 ‘제2의 허니콤보’로 교촌을 대표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분들이 콤보, 순살 등 각자 원하는 구성으로 블랙시크릿을 더욱 맛있게 즐기시라고 다양하게 메뉴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페이, 일부 결제 오류 3시간 만에 '정상화'
- LG전자, 서울책보고에 식물가전 '틔운 미니' 체험공간 조성
- "5월 번호이동 94만명 달해"…3월 대비 77%↑
- 멜로펀치, 경기도 19개 관광축제서 티맵 ‘들리GO’ 사운드 마케팅
- 대경사과원예농협, 직거래 쇼핑몰 ‘델리쉬프룻’ 팝업스토어 성료
- 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 화정 기숙사 운영…"복지 강화"
- GC녹십자, 화이자 코로나19 치료제 '팍스로비드' 공동판매
- 삼성페이, 일부 결제오류…"원인 파악 중"
- 쌍용건설 가락 쌍용1차 리모델링, 서울시 사전자문 통과
- 유엔젤, 신규 임원 승진 인사 단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경대 김정근 교수 “지역문화균형 해소 할 수 있는 젊은연극축제로 만들겠다”. . .제33회 젊은연극제 개막
- 2김성호 영덕군의회의장, 6월 제1차 정례 의원간담회 주재
- 3BPA, '제30회 바다의 날' 기념 천성항 일대 연안 정화활동
- 4계명문화대학교 웹툰과 졸업생, 일본 라인 망가 1위 달성
- 5영덕군보건소, 찾아가는 심리지원·건강돌봄 서비스 시행
- 6영남이공대,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특별프로그램 전담교수제 전격 출범
- 7영덕군, 65세 이상·18세 이하 농어촌버스 무료승차 지원
- 8iM뱅크(아이엠뱅크), ‘국민연금 수령계좌 전환’ 현금 페이백 이벤트
- 9영남이공대, 제10회 예비 치과위생사 선서식 성료
- 10남원시, '공공산후조리원' 운영 위탁기관 '남원의료원'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