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 출시…"12년 만의 콤보 메뉴"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은 12년만에 콤보 메뉴인 ‘블랙시크릿콤보’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블랙시크릿콤보’는 교촌을 대표하는 제품이자,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콤보 메뉴로,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번 ‘블랙시크릿콤보’는 블랙시크릿을 콤보 메뉴로도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 특히 해당 메뉴는 허니콤보에 이어 12년만에 출시하는 콤보 메뉴다.
이와 함께,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부터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시크릿’의 특별한 맛을 유머코드를 활용해 3편의 시리즈로 제작 할 계획이다.
또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블랙시크릿 주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그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블랙시크릿콤보’는 허니콤보의 명성을 이어 ‘제2의 허니콤보’로 교촌을 대표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분들이 콤보, 순살 등 각자 원하는 구성으로 블랙시크릿을 더욱 맛있게 즐기시라고 다양하게 메뉴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2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3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4“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5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6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7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 8BPA, 에너지 취약계층 아동 돕기 '산타원정대' 캠페인 동참
- 9日 혼다·닛산 합병 논의…글로벌 3위 車 업체 탄생할까
- 10JB금융지주, DJSI 코리아 지수 편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