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창립 5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고객, 임직원과 5래5래 함께’ 다양한 대내외 행사 진행
대한적십자사 ‘레드크로스 아너스’ 기업, DGB의인상 선정 등 ‘선한 영향력’ 확산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7일 저녁 창립 55주년 기념행사를 실시하고, 고객과 임직원을 격려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립기념일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도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한 임직원을 격려하는 한편 변함없는 사랑으로 DGB대구은행과 함께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은 다양한 기획들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본 기념일 행사 전에 실시된 ‘DGB 두근두근 커뮤니티쇼’는 지점 마감을 마친 시간 임직원들이 특별히 제작된 플랫폼에 접속, 단순 모바일 게임을 진행해 점수를 매긴 사전행사다. 점수를 합산 집계해 창립기념일 행사에서 고득점자에게 시상을 진행했으며 본점 지하강당 주변에 ‘DGB 추억네컷’ 스튜디오를 설치해 임직원 개인, 동료, 부서 별 자유롭게 사진을 찍은 후 사진을 게시해 분위기를 조성했다.
창립기념일 행사 중 내부 직원 격려를 위해서는 ‘DGB소나무상’을 선정, 소나무처럼 든든하게 버팀목이 되어주는 직원을 추천 받아 포상했고 사전 게임 행사 점수 상위권자 및 즉석 깜짝 당첨을 통해 총 55명의 임직원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김정원 노조위원장,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DGB소나무상을 수상한 권미영 본점영업부 계장
고객에게 감사하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뜻을 전하기 위해 대구·경북 지역 사회에 의롭고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지역민에게 선정되는 ‘DGB의인상’을 선정, 우영순씨와 오선진씨 에게 상을 선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영순 씨는 40여년간 주위 어려운 분들을 위한 봉사의 상징으로서, 오선진님은 상습 절도범을 검거하는데 일조한 이유로 의인상에 선정됐다.
또한 올해 여름 지방은행 최초 선정된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에 대한 현판 전달식도 진행됐으며, DGB대구은행은 이처럼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타인을 배려해 더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드는 뜻을 발굴하고 계속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임성훈 은행장은 기념사를 통해 열린 사고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개방성의 확보, ESG 2.0 시대 대응, 위기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 등을 강조했다.
이어 ‘락(樂) in DGB’ 마케팅 슬로건 선포식을 실시해 “차별화된 마케팅 추진 및 대고객 영업력 확대와 지역과의 상생으로 고객을 DGB대구은행으로 락(LOCK)하자”는 강조의 말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전주시‧완주군, 옛 만경강 철교에 ‘상생 철길’ 조성
- 전북자치도의회 “윤석열 탄핵, 국민의 승리이자 새로운 시작”
- 전주시의회 “탄핵은 국민의 승리…헌정질서 바로 세운 정의로운 결정”
- 정읍소방 의용대원, 산불 속 주민 7명 구조…‘마을 지킨 영웅’
- 남원 알파스카이팀, 일본 한일드론축구 친선대회 압도적 우승
- 남원시, 보건기관 환경개선에 15억 투입…의료 인프라 개선
- 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원회, 산불진화대 격려‧예방대책 논의
- 순창군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尹 대통령 탄핵, 국민이 지켜낸 민주주의 결과”
- 순창군, 어린이 대상 인형극 ‘담배 대소동’ 성황리에 마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주시‧완주군, 옛 만경강 철교에 ‘상생 철길’ 조성
- 2전북자치도의회 “윤석열 탄핵, 국민의 승리이자 새로운 시작”
- 3전주시의회 “탄핵은 국민의 승리…헌정질서 바로 세운 정의로운 결정”
- 4정읍소방 의용대원, 산불 속 주민 7명 구조…‘마을 지킨 영웅’
- 5남원 알파스카이팀, 일본 한일드론축구 친선대회 압도적 우승
- 6남원시, 보건기관 환경개선에 15억 투입…의료 인프라 개선
- 7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원회, 산불진화대 격려‧예방대책 논의
- 8순창군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9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尹 대통령 탄핵, 국민이 지켜낸 민주주의 결과”
- 10순창군, 어린이 대상 인형극 ‘담배 대소동’ 성황리에 마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