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DGB 바이오인증 공항 연계 서비스’ 등록 고객 방콕 왕복항공권 추첨 이벤트
‘비행기 타는 가장 손~~쉬운 방법’ 이벤트.. 방콕, 제주 왕복항공권, 기프티콘 등 추첨 증정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바이오(손바닥정맥)정보를 활용해 국내선 탑승 시 신분증 없이 탑승 수속이 가능한 ‘DGB 바이오인증 공항 연계 서비스’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방콕, 제주 왕복항공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비행기 타는 가장 손~~쉬운 방법’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 바이오인증 공항 연계서비스’는 인천공항을 제외한 전국 공항에서 바이오(손바닥정맥)정보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국내선 탑승수속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DGB 바이오인증 공항 연계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이면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대구-방콕 왕복항공권(3명), 대구-제주 왕복항공권(5명)을 비롯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매주 50명) 등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며, 선착순 1만명에게 티웨이항공 국내선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오(손바닥정맥)정보는 손바닥 표피 아래 사람마다 다른 고유한 혈관 특성에 기초한 생체정보로 위변조가 어렵고 도용 가능성이 낮아 인증 정확도와 보안성이 높다.
DGB대구은행은 바이오(손바닥정맥)인증으로 영업점과 자동화 기기에서 카드, 통장, 신분증 없이 입·출금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각종 조회 및 제신고 업무 등에도 추가하여 신분증이 필요 없는 간편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 바이오인증 공항 연계서비스’를 통해 보안과 편리가 보장된 DGB대구은행의 서비스를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도 바이오인증과 다양한 분야를 연계한 서비스를 발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국내 첫 온전한 벽돌가마 진안서 확인…초기청자 제작 비밀 풀리나
- 전주시‧완주군, 옛 만경강 철교에 ‘상생 철길’ 조성
- 전북자치도의회 “윤석열 탄핵, 국민의 승리이자 새로운 시작”
- 전주시의회 “탄핵은 국민의 승리…헌정질서 바로 세운 정의로운 결정”
- 정읍소방 의용대원, 산불 속 주민 7명 구조…‘마을 지킨 영웅’
- 남원 알파스카이팀, 일본 한일드론축구 친선대회 압도적 우승
- 남원시, 보건기관 환경개선에 15억 투입…의료 인프라 개선
- 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원회, 산불진화대 격려‧예방대책 논의
- 순창군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尹 대통령 탄핵, 국민이 지켜낸 민주주의 결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내 첫 온전한 벽돌가마 진안서 확인…초기청자 제작 비밀 풀리나
- 2전주시‧완주군, 옛 만경강 철교에 ‘상생 철길’ 조성
- 3전북자치도의회 “윤석열 탄핵, 국민의 승리이자 새로운 시작”
- 4전주시의회 “탄핵은 국민의 승리…헌정질서 바로 세운 정의로운 결정”
- 5정읍소방 의용대원, 산불 속 주민 7명 구조…‘마을 지킨 영웅’
- 6남원 알파스카이팀, 일본 한일드론축구 친선대회 압도적 우승
- 7남원시, 보건기관 환경개선에 15억 투입…의료 인프라 개선
- 8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원회, 산불진화대 격려‧예방대책 논의
- 9순창군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10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尹 대통령 탄핵, 국민이 지켜낸 민주주의 결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