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패키지·온라인 주문 리뉴얼…“MZ세대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소비자 편의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패키지 및 공식몰 온라인 주문하기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 패키지 디자인은 주 소비층인 MZ세대를 겨냥, 굽네만의 세계관인 바사삭 유니버스를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브랜드 캐릭터 구울레옹을 포함한 바사삭 트리오 ‘콜럼바삭’, ‘바삭트라’, ‘치즈바라’가 패키지에 등장해 시각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종이에 콩기름 1도 인쇄를 사용했다. 개봉 방식도 간편한 원터치 오픈 타입으로 변경하고 불필요한 포장을 최소화해 패키지 무게를 줄였다.
온라인 주문하기 서비스는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을 적용했다. 배달 및 주문 시스템도 주문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배달앱 수준으로 개선해 가맹점주가 효율적으로 매장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워진 온라인 주문하기 서비스를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굽타임 할인’도 진행한다. 굽타임 할인은 굽네의 엄선된 베스트셀러를 한정 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타임 세일 이벤트다.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고객 주요 주문 시간대인 17시부터 2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소비자가 보다 간편하게 굽네 메뉴를 주문하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며 “굽네는 소비자를 위한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멀츠, ‘울쎄라피 프라임’ 앰배서더에 전지현∙이민호 선정
- CJ올리브영, 상반기 글로벌몰 매출 70% ‘껑충’
- 게임업계, 내부 일탈 ‘몸살’…“대책 마련 시급”
- 부영 오너家 194억 배당…증여세 마련? 꼼수 배당?
- SSG닷컴, ‘쓱페이’ 팔까…“사업 분할·법인 설립”
- 상법 개정 여파…한진칼, 경영권 분쟁 재점화하나
- 현대로템, 폴란드서 또…K2전차 추가 수출 기대감 ‘쑥’
- 美서 귀국한 이재용 “열심히 하겠다”…뉴삼성 ‘속도’
- HS효성 조현상, 김건희 특검 소환 통보 받아…"부실기업 투자 아냐"
- 벤츠 코리아, 세계 최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포, 철도·교육·문화로 “미래 70만 도시 청사진”
- 2경기도, '똑버스'...시군 경계 넘어 '300대' 눈앞
- 3오산시, 오산시세금으로 화성시 하수처리,, “매년 적자“
- 4용인특례시의회, 제 294회 임시회 개회
- 5경기도, 서부권 GTX...'김포~청량리 연결' 예타 통과
- 6경기도, 돌봄의료 본격화..."시군 맞춤형 모델 구축"
- 7인천 미추홀구, 자동차 공회전 안내표지판 전면 교체
- 8인천시, 해상풍력 지정 위한 민관 소통 본격화
- 9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동구청장배 농구대회 열어
- 10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폭염 취약계층 보호 총력 대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