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Q, 게티이미지코리아와 IP 협약 ‘Klay Ape Club’ 스티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11-10 08:51:24
수정 2022-11-10 08:51:24
정의준 기자
0개

소셜 크리에이터 플랫폼 OGQ(대표 신철호)가 게티이미지코리아와 IP 협약을 체결하고 ‘클레이에이프 클럽(Klay Ape Club)’ NFT 스티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레이 에이프 클럽’은 카카오의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 기반의 PFP(Profile Picture) NFT 프로젝트로 NFT업계에서 주목 받는 케이에이프커뮤니케이션즈가 진행하며, 게티이미지코리아가 협업으로 NFT콘텐츠의 유통 및 라이선싱을 담당한다.
OGQ는 한국의 1세대 NFT라고도 불리우는 ‘클레이 에이프 클럽’의 유인원 얼굴 PFP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소통할 수 있는 스티커로 제작한다. 해당 스티커는 NFT 홀더뿐만 아니라 OGQ마켓을 이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OGQ는 이번 협업으로 유명 PFP NFT IP를 스티커로 제작 및 상용하게 됐으며, 앞으로 다양한 버전의 스티커를 제작해 출시하고 NAVER OGQ마켓을 시작으로 사용 마켓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정웅희 케이에이프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NFT를 구매하는 홀더들은 투자의 목적은 물론 이를 소유하고, 커뮤니티를 즐기는 것에 큰 매력을 느낀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수많은 홀더들이 커뮤니티 내에서 NFT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2원주시, 호국보훈공원 조성 최종보고회 개최
- 3한투증권, 클리프워터와 전략적 제휴…사모자산 공급 역량 확대
- 4우리금융, 차기 회장 후보 4명 압축…임종룡·정진완·외부인 2명
- 5KB국민은행, 교통은행과 중국 국가 결제망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7KB證, 2025년 4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 실시
- 8KB국민은행·교통은행, 中 결제망 연계 업무협약 체결
- 9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10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