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슈퍼두퍼’, 오픈 2주 만에 버거 2만개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2-11-16 15:58:03
수정 2022-11-16 15:58:03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bhc그룹은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인 슈퍼두퍼가 오픈 2주일 만에 약 2만 개의 버거 메뉴가 판매됐다고 16일 밝혔다.
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는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신논현역 인근에 글로벌 1호점인 강남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슈퍼두퍼의 글로벌 첫 진출 매장인 만큼 강남점은 오픈 당일부터 프리미엄 수제버거 맛을 보기 위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지난 2주간 약 2만 개의 버거 메뉴가 팔렸다.
bhc그룹 디자인본부 정찬진 이사는 “슈퍼두퍼 강남점은 단순한 수제버거 매장이 아니라 오렌지 색상의 활기찬 감성과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다이닝 레스토랑의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오감을 만족시키는 공간에서 버거 본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강남권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브랜드 정체성을 지키면서 고객 니즈를 고려한 현지화 메뉴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이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민, '추석명절 전통시장 온라인 할인 판매전' 참여
-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우리 가족 치아 습관’ 브랜드 캠페인 전개
- 부산 광고·마케팅 전문 실행 기업 ‘포지션랩’ 오픈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감사전 진행
- 쓰리에이치, 어르신 건강증진 위한 상생 MOU 체결
- 로맨스판타지 웹툰 '꽃이 삼킨 짐승', 팝업스토어 개막
- 서울대·연세대·고려대, ‘SKY Innovation IR Day 2025’ 개최
- 한국후지필름, ‘마음 한 장 사진편지’ 캠페인 전개
- 메모리올, 추석 합동차례 행사 ‘함께할 차례’ 개최
- 한화에어로,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수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민, '추석명절 전통시장 온라인 할인 판매전' 참여
- 2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우리 가족 치아 습관’ 브랜드 캠페인 전개
- 3부산 광고·마케팅 전문 실행 기업 ‘포지션랩’ 오픈
- 4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감사전 진행
- 5네오펙트, 실버스토리와 MOU 체결…“시니어 케어 시장 공략”
- 6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수동휠체어 전달식 진행
- 7현대차, 자원순환 체험 전시회 ‘컬러풀 라이프–리:컬러’ 개최
- 8쓰리에이치, 어르신 건강증진 위한 상생 MOU 체결
- 9오산시, AI기반 교육 미래세대 이끈다
- 10용인특례시 '2025 용인반도체 컨퍼런스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