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26주 적금 상품 선봬…"가입 고객 혜택"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교촌치킨은 카카오뱅크와 함께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 상품을 선보이고 가입 고객에 혜택 제공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은 외식 브랜드 최초로 카카오뱅크와 함께 선보인 금융상품이다. 교촌은 카카오뱅크를 통해 적금 상품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차별 혜택을 제공한다.
26주간 총 7회에 걸쳐 사이드메뉴 할인 및 무료 증정 쿠폰, 배달 및 포장 할인쿠폰, 교촌치킨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만 5천원 상당의 앱 포인트 등이 증정된다.
1주차에는 10,000 앱 포인트, 5주차에는 2천원 배달 할인쿠폰, 9주차에는 사이드메뉴 50% 할인쿠폰, 13주차에는 2,000 앱 포인트, 17주차에는 퐁듀치즈볼R(5,500원) 무료 쿠폰, 21주차에는 3,000 앱 포인트, 25주차에는 2천원 포장 할인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총 26주간의 적금 납입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이 증정된다.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0 앱 포인트, 2천원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된 ‘교촌치킨 혜택 패키지’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 치밥 접시’가 웰컴 기프트로 증정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신선한 방식으로 다양한 혜택을 전하기 위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이번 상품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욱 다채롭고 유용한 혜택 마련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2경산교육지원청, 청소년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3대성에너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6년 연속 선정
- 4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5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이주배경 청소년 직업ㆍ진로 탐색프로그램 진
- 6남원시·전북대 총동문회, 주거 취약가정 리모델링 사업 준공
- 7신한證, 고령자·초보투자자 위한 MTS '간편모드' 출시
- 8유안타증권, '대만 반도체 Investment Day' 개최
- 9남원시, 12월 한 달간 문화예술 릴레이 공연…전 세대가 함께 즐긴다
- 10심덕섭 고창군수, 경로당 찾아 난방상태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