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수제버거 슈퍼두퍼,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bhc그룹은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슈퍼두퍼의 ’릴레이 챌린지’는 슈퍼두퍼를 즐기는 다채로운 방법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고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꿀조합 챌린지’를 시작으로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의 첫 번째 미션은 바로 ‘꿀조합 챌린지’다. 슈퍼두퍼 강남점에서는 총 7종의 버거와 4종의 사이드, 그리고 14여종의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 중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최고의 메뉴 조합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는 챌린지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슈퍼두퍼 매장에서 자신만의 꿀 조합 메뉴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슈퍼두퍼꿀조합 #슈퍼두퍼챌린지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맥스가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슈퍼두퍼 스티커가 즉시 증정된다.
슈퍼두퍼는 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지난 11월 1일 bhc그룹이 글로벌 1호점인 ‘슈퍼두퍼 강남점’을 본격 오픈하면서 국내에 최초로 선보였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슈퍼두퍼 강남점은 맛의 차별화와 높은 퀄리티로 하루 1,400여 명이 찾는 강남권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육즙 가득한 패티와 스페셜 메이드 번으로 만든 슈퍼두퍼만의 수제버거를 통해 샌프란시스코 맛을 선사함은 물론 브랜드 정체성을 지키면서 현지화 메뉴 개발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이닝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쓰리에이치, 어르신 건강증진 위한 상생 MOU 체결
- 로맨스판타지 웹툰 '꽃이 삼킨 짐승', 팝업스토어 개막
- 서울대·연세대·고려대, ‘SKY Innovation IR Day 2025’ 개최
- 한국후지필름, ‘마음 한 장 사진편지’ 캠페인 전개
- 메모리올, 추석 합동차례 행사 ‘함께할 차례’ 개최
- 한화에어로,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수출
- 이스타항공, B737-8 신규 항공기 3대 도입…"기단 현대화 가속도"
- 워카토, ‘WOW 2025’ 개최…글로벌 기업과 AI 논의
- 해수부 부산 이전 본격화…‘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수혜 기대
- 파미티·든든한방병원, 의료데이터 검증·병실 실증 협력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오펙트, 실버스토리와 MOU 체결…“시니어 케어 시장 공략”
- 2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수동휠체어 전달식 진행
- 3현대차, 자원순환 체험 전시회 ‘컬러풀 라이프–리:컬러’ 개최
- 4쓰리에이치, 어르신 건강증진 위한 상생 MOU 체결
- 5오산시, AI기반 교육 미래세대 이끈다
- 6용인특례시 '2025 용인반도체 컨퍼런스 개최'
- 7수원시 '국정과제 대응 TF.. 2차 전체회의 가져'
- 8로맨스판타지 웹툰 '꽃이 삼킨 짐승', 팝업스토어 개막
- 9서울대·연세대·고려대, ‘SKY Innovation IR Day 2025’ 개최
- 10한국후지필름, ‘마음 한 장 사진편지’ 캠페인 전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