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덴탈브랜드 ‘바이컬러’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2-12-07 10:10:54
수정 2022-12-07 10:10:54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바이컬러는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가진 뷰티 덴탈 브랜드이다. 고 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컬러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주제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다채로운 색상의 치약 레드카펫부터 욕실 콘셉트의 트렌디한 포토존까지 바이컬러만의 건강함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한 SNS 인증 및 구매 이벤트 등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겟뎃샷’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노닷프라이즈’ 매장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 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 KKR, 2025년 글로벌 거시경제 중간 전망 보고서 발표
- 현대건설 상반기 영업익 4307억…전년 동기比 8.2%↑
- 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 포스코퓨처엠 2분기 영업익 7억7000만원…전년比 71.7%↓
- "K-푸드 허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오픈
- 콜마BNH,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
- 중기중앙회, 폭우피해 이재민에 긴급 구호 물품 전달
- 소진공, 2025 하반기 수출 컨설팅 지원 소상공인 모집 공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더위 타파'…2025 목포해상W쇼 특별공연 26일 개최
- 2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 3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 4KKR, 2025년 글로벌 거시경제 중간 전망 보고서 발표
- 5집중호우지역 감염병 발생 위험… 끓인 물 마시고, 모기 주의를
- 6현대건설 상반기 영업익 4307억…전년 동기比 8.2%↑
- 7완도군, 10월까지 '섬 스탬프 투어' 진행
- 8고창군, 사이버고창군민 핫한 여름 이벤트 진행
- 9장성군 김한종 군수, 극한호우 속 ‘군민 안전’ 사수에 총력 지휘
- 10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