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전하고 싶었던 진심”…2022 연말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올웨이즈, 컬리(Always, Kurly)’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 해 마무리를 앞두고 김슬아 대표가 직접 전하는 감사 인사 영상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연말 캠페인에는 올 한 해 많은 고객이 컬리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소중했던 순간들과, 그런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는 컬리의 진정성 있는 마음을 담았다.
먼저 컬리가 공개한 김슬아 대표의 메시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영상 콘셉트로 꾸몄다. 고객을 향한 컬리의 진심을 솔직하게 담았으며, 귀여운 모션 그래픽을 추가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 등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를 통해 연말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비주얼을 구성했다.
2023년 컬리 캘린더. [사진=마켓컬리]
영상을 끝까지 확인하면 마지막 화면에 선물 코드를 입력하는 칸이 등장한다. 코드 입력 후, 선물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캘린더 1만원 쿠폰’ 또는 ‘3,000원 쿠폰’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경품으로, ID당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며 쿠폰 별 유효기간은 각각 다르다.
한정판으로 제공하는 2023년도 캘린더는 컬리가 직접 제작했다. 컬리와 함께하는 고객의 일상을 차분하고 따뜻한 삽화로 담아냈다. 엽서 형태로 구현했으며, 낱장 그대로 포스터처럼 활용도 가능하다. 멀바우 원목 나무꽂이를 함께 제공해 태이블 위 분위기를 더해주는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사전에 진행된 컬리와 함께한 순간을 남기는 고객 이벤트에는 총 6,000개가 넘는 사연이 올라왔다. “컬리가 배송되기만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게 됐어요”, “컬리는 신선, 신뢰, 신박의 아이콘”, “컬리를 통해 새로운 맛을 알게 되어 매력에 빠졌습니다” 등 감동적인 후기도 가득하다.
남경아 컬리 브랜드 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연말 캠페인은 항상 컬리를 믿고 응원해 주는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컬리는 앞으로도 새로운 상품,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