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전하고 싶었던 진심”…2022 연말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올웨이즈, 컬리(Always, Kurly)’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 해 마무리를 앞두고 김슬아 대표가 직접 전하는 감사 인사 영상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연말 캠페인에는 올 한 해 많은 고객이 컬리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소중했던 순간들과, 그런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는 컬리의 진정성 있는 마음을 담았다.
먼저 컬리가 공개한 김슬아 대표의 메시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영상 콘셉트로 꾸몄다. 고객을 향한 컬리의 진심을 솔직하게 담았으며, 귀여운 모션 그래픽을 추가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 등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를 통해 연말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비주얼을 구성했다.

2023년 컬리 캘린더. [사진=마켓컬리]
영상을 끝까지 확인하면 마지막 화면에 선물 코드를 입력하는 칸이 등장한다. 코드 입력 후, 선물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캘린더 1만원 쿠폰’ 또는 ‘3,000원 쿠폰’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경품으로, ID당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며 쿠폰 별 유효기간은 각각 다르다.
한정판으로 제공하는 2023년도 캘린더는 컬리가 직접 제작했다. 컬리와 함께하는 고객의 일상을 차분하고 따뜻한 삽화로 담아냈다. 엽서 형태로 구현했으며, 낱장 그대로 포스터처럼 활용도 가능하다. 멀바우 원목 나무꽂이를 함께 제공해 태이블 위 분위기를 더해주는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사전에 진행된 컬리와 함께한 순간을 남기는 고객 이벤트에는 총 6,000개가 넘는 사연이 올라왔다. “컬리가 배송되기만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게 됐어요”, “컬리는 신선, 신뢰, 신박의 아이콘”, “컬리를 통해 새로운 맛을 알게 되어 매력에 빠졌습니다” 등 감동적인 후기도 가득하다.
남경아 컬리 브랜드 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연말 캠페인은 항상 컬리를 믿고 응원해 주는 고객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컬리는 앞으로도 새로운 상품,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이라는 사랑의 은유
- 2남원 모노레일 사태, 시민단체 전·현직 시장·시의회 책임 촉구
- 3서부지방산림청, 산림 계곡 내 불법점용시설 특별단속 실시
- 4남원시, 동편제국악거리축제…송가인·안숙선과 전통과 현대 국악 향연
- 5남원 바이오기업, 베트남 해외시장 개척 박차
- 6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7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8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9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10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