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티스트 ‘탑’, 와인브랜드 ‘티스팟(T’SPOT)’ 출시

K-POP 아티스트 탑(T.O.P)이 와인브랜드 ‘티스팟(T’SPOT)’을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을 통해 이달 하순 국내외 동시 론칭한다고 밝혔다.
‘티스팟’은 탑이 원액, 블렌딩, 빈티지 등의 와인선별과정과 와인 레이블을 위한 아트워크 큐레이션 및 브랜딩까지 전체과정을 직접 결정해 선보이게 된 와인 브랜드로 레드 와인의 경우 프랑스 보르도 가라지 와인의 선구자 뛰느방이 양조를 전담하고 있다.
‘티스팟 레드’는 메를로를 주 품종으로 카베르네 프랑, 카베르네 소비뇽을 블렌딩한 와인이다. 레드 베리류의 붉은 과실향과 오크숙성에서 온 바닐라 뉘앙스가 우아하고 기분 좋게 밸런스를 이루는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티스팟 브뤼’는 아이렌 품종의 와인으로 옅은 샴페인 골드 색상을 띄는 청량감이 뛰어난 스파클링 와인이다.
전면 레이블은 일본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코헤이 나와(Kohai Nawa)의 대형 유화작품 ‘Direction #50’ 원작을 초소형 디스플레이 했으며, 전반적인 패키징 또한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했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티스팟을 통해 출시될 와인들은 현지 유럽, 미국, 일본 등 약 32개국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론칭될 예정”이라며 “티스팟 와인 2종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레드와인과 스파클링 와인들로 모임이 많은 연말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마시기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스팟’은 백화점과 와인전문샵,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