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아티스트 ‘탑’, 와인브랜드 ‘티스팟(T’SPOT)’ 출시

K-POP 아티스트 탑(T.O.P)이 와인브랜드 ‘티스팟(T’SPOT)’을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을 통해 이달 하순 국내외 동시 론칭한다고 밝혔다.
‘티스팟’은 탑이 원액, 블렌딩, 빈티지 등의 와인선별과정과 와인 레이블을 위한 아트워크 큐레이션 및 브랜딩까지 전체과정을 직접 결정해 선보이게 된 와인 브랜드로 레드 와인의 경우 프랑스 보르도 가라지 와인의 선구자 뛰느방이 양조를 전담하고 있다.
‘티스팟 레드’는 메를로를 주 품종으로 카베르네 프랑, 카베르네 소비뇽을 블렌딩한 와인이다. 레드 베리류의 붉은 과실향과 오크숙성에서 온 바닐라 뉘앙스가 우아하고 기분 좋게 밸런스를 이루는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티스팟 브뤼’는 아이렌 품종의 와인으로 옅은 샴페인 골드 색상을 띄는 청량감이 뛰어난 스파클링 와인이다.
전면 레이블은 일본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코헤이 나와(Kohai Nawa)의 대형 유화작품 ‘Direction #50’ 원작을 초소형 디스플레이 했으며, 전반적인 패키징 또한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미니멀리즘’을 추구했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티스팟을 통해 출시될 와인들은 현지 유럽, 미국, 일본 등 약 32개국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론칭될 예정”이라며 “티스팟 와인 2종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레드와인과 스파클링 와인들로 모임이 많은 연말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마시기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스팟’은 백화점과 와인전문샵,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 서울성모병원 연구팀, 간세포암 수술법 결정 지원하는 인공지능 모델 개발
- "실명 유발 습성 황반변성, 2040년엔 2배로 증가"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테디스 어워즈 2025 ‘희망과 감동상’ 수상
- 마리아병원 “배양 PRP로 반복 착상 실패 환자 임신 성공률 높여”
- 서울대병원, ‘제중원 140주년 기념 심포지엄’...한국 의료체계 변화 조명
- 정경아 이대목동병원 교수, 대한산부인과 로봇수술학회 회장 취임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의협 "검증되지 않은 무자격자의 시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검찰, 김병주 MBK 회장 피의자 조사…‘홈플러스’ 사건 처분 속도
- 2“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3‘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4심사평가원, 7회 연속 ‘가족친화 우수기관’ 인증 획득
- 5한국지엠 하청노동자 "보복성 집단 해고 의혹…근로 감독 나서라"
- 6김동원 한화생명 사장 "韓·UAE 100년 동행 선도"
- 7K-건설 해외수주 500억 달러 '눈앞'…10년 만에 최고 실적
- 8업비트, 네이버와 합병 후에야…'늑장신고' 논란
- 9개미 빚투 증가에…물만난 증권사 이자장사
- 104대금융, 5년만에 이자수익 감소 전망…수익모델 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