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2024학년도 대학입시 대비 학습 설명회’ 참가자 선착순 모집
오프라인 영업점 – 온라인 IM쿠폰함 선착순 신청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지역 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2024학년도 대학입시 대비 학습 설명회’를 개최하고 선착순 참가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올해 11월16일에 실시되는 2024 수능 대비 신학기 전략을 들어보는 금번 설명회는 오는 2월18일 오후2시부터 칠성동 제2본점에서 개최되며,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과 송원학원 과목별 강사진을 초청하여 과목별 수능 대비 전략 및 2024학년도 대입 전망 등 입시 설명회로 진행된다.
2월18일 설명회 1부에서는 송원학원 과목별 강사진들이 ‘2024학년도 과목별 수능 대비 전략’을 주제로 강연하며, 2부에서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이 ‘2024학년도 대학입시 전망과 대책’을 주제로 강연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개별 신청 및 IM뱅크 앱 쿠폰 발행을 통한 현장 확인 후 입장의 두가지의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입장권은 총 400명 선착순 배부된다.
영업점 방문 신청은 100명이 접수 가능하고 IM뱅크 앱 신청 쿠폰은 2월8일부터 300매가 발행된다.
IM뱅크 앱 발행 쿠폰은 1인 1매로 총 3백여명이 참석할 수 있으며, 앱 쿠폰을 발급한 고객은 당첨 내역 확인을 위해 설명회 IM뱅크 앱이 설치된 본인의 휴대폰을 지참해야 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교육열이 높은 대구 고객들을 위해 진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해온 DGB대구은행은 신학기 맞이 지역민을 위한 전략 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는 배경을 설명했다.
성태문 마케팅기획부 상무는 “지역의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입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본 설명회를 마련했으며, 효과적인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다양한 세대, 고객군을 위한 세분화된 맞춤 마케팅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앞으로도 꾸준히 발굴, 추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읍소방 의용대원, 산불 속 주민 7명 구조…‘마을 지킨 영웅’
- 남원 알파스카이팀, 일본 한일드론축구 친선대회 압도적 우승
- 남원시, 보건기관 환경개선에 15억 투입…의료 인프라 개선
- 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원회, 산불진화대 격려‧예방대책 논의
- 순창군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尹 대통령 탄핵, 국민이 지켜낸 민주주의 결과”
- 순창군, 어린이 대상 인형극 ‘담배 대소동’ 성황리에 마쳐
- NH농협은행 순창군지부,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5,000만 원 전달
- 순창군, 맞춤형 일자리 창출 참여자 모집…1등 최대 800만 원 지원
- 순창군, 도예가 권운주 제1호 명장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읍소방 의용대원, 산불 속 주민 7명 구조…‘마을 지킨 영웅’
- 2남원 알파스카이팀, 일본 한일드론축구 친선대회 압도적 우승
- 3남원시, 보건기관 환경개선에 15억 투입…의료 인프라 개선
- 4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원회, 산불진화대 격려‧예방대책 논의
- 5순창군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6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尹 대통령 탄핵, 국민이 지켜낸 민주주의 결과”
- 7순창군, 어린이 대상 인형극 ‘담배 대소동’ 성황리에 마쳐
- 8NH농협은행 순창군지부,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5,000만 원 전달
- 9순창군, 맞춤형 일자리 창출 참여자 모집…1등 최대 800만 원 지원
- 10순창군, 도예가 권운주 제1호 명장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