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 신규 쇼룸 오픈 행사 성료

헤펠레코리아㈜가 새로운 쇼룸의 그랜드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헤펠레코리아는 독일의 가구·건축 하드웨어 기업으로 브랜드 쇼룸을 총 4층으로 구성해 선보였다. 지난 1일 진행한 헤펠레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오픈 행사에는 인테리어 관련 업체와 인플루언서, 매체 등 약 250명의 관계자가 참여한 바 있다.
해당 쇼룸 지하 1층에는 헤펠레 트레이너가 직접 교육하는 공간인 헤펠레 아카데미와 다양한 종류의 건축 하드웨어를 살펴보고 상담한 후에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헤펠레샵을 마련됐다. 또한 1층에는 건축용 핸들, 가구 핸들이 종류별로 디스플레이해 두어 가구 재질에 따라 어떤 느낌을 내는지 경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이어 2층에는 상부장, 코너장 등에 활용하기 좋은 종합적인 솔루션이 담긴 형태의 제품을 비치으며, 3층에는 각 제품을 실제 주거 공간에 적용해 헤펠레의 ‘집에 대한 철학’을 알 수 있는 체험존을 꾸몄다. 특히 책상에서 침대로 전환되는 ‘트랜스 폼’ 형태의 제품에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스테판 후버 헤펠레 인터네셔널 비즈니스 CEO 겸 한국지사 대표는 “새롭게 오픈한 쇼룸에서 헤펠레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B2B 고객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B2C 고객에도 포커스를 맞출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첫 카타르 출시… ‘중동 시장’ 공략 나서
- 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 이스타항공, ‘군 전역자’ 대상 항공권 할인 혜택 제공
- 롯데 김상현, 세계 최대 유통 박함회서 성장 전략·혁신 사례 전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생각자람어린이도서관 6월 14일 정식 개관
- 2한국관광공사, 데이터 트렌드 전하러 대전으로!‘요즘 데세’개최
- 3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첫 카타르 출시… ‘중동 시장’ 공략 나서
- 4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5부산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 연극 '내일은 내일에게' 공연
- 6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7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8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9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10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