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드롭드롭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2-13 16:12:49
수정 2023-02-13 16:12:49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주)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2023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분들에게 행운이 만개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케이스 디자인에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를 닮은 꽃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드롭드롭드롭 특유의 활기 넘치는 패턴과 잘 어울리는 그린 색상과 바이올렛 색상을 담아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에이지투웨니스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에이지투웨니스 만의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 오래도록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에디션은 붉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화이트 라떼', 노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