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유튜브 채널 '엑스타TV'서 신규 코너 공개
[서울경제TV=박세아 기자] 금호타이어는 유튜브 공식 채널 ‘엑스타 TV(@ECSTATV)’에서 신규 코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런칭 이후 구독자 10만 명을 보유중인 ‘엑스타 TV’는 현재 △Brand Campaign △Entertainment △Collabo △Sports △Tire △All about 금호타이어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규 코너는 2가지로 ‘또로로로 챌린지’와 ‘3분 타이어’이다. ‘또로로로 챌린지’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광고 캐릭터인 또로로로가 매월 직접 거리로 나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캐릭터 스트릿 대결 콘텐츠다. 오는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또로로로 후드티를 증정할 예정이다.
‘3분 타이어’는 타이어의 역사, 스펙 등 타이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3분 안에 알기 쉽게 구독자에게 전달하는 코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며, 그에 대한 대표적인 수단이 ‘엑스타TV’로써 금호타이어와 소비자들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로로를 통해 금호타이어라는 기업과 타이어라는 저관여 제품에 대한 브랜드 선호도와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sa@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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