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유튜브 채널 '엑스타TV'서 신규 코너 공개

[서울경제TV=박세아 기자] 금호타이어는 유튜브 공식 채널 ‘엑스타 TV(@ECSTATV)’에서 신규 코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런칭 이후 구독자 10만 명을 보유중인 ‘엑스타 TV’는 현재 △Brand Campaign △Entertainment △Collabo △Sports △Tire △All about 금호타이어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규 코너는 2가지로 ‘또로로로 챌린지’와 ‘3분 타이어’이다. ‘또로로로 챌린지’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광고 캐릭터인 또로로로가 매월 직접 거리로 나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캐릭터 스트릿 대결 콘텐츠다. 오는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또로로로 후드티를 증정할 예정이다.
‘3분 타이어’는 타이어의 역사, 스펙 등 타이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3분 안에 알기 쉽게 구독자에게 전달하는 코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며, 그에 대한 대표적인 수단이 ‘엑스타TV’로써 금호타이어와 소비자들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로로를 통해 금호타이어라는 기업과 타이어라는 저관여 제품에 대한 브랜드 선호도와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신사, IPO 절차 본격화…“해외 진출·신사업 확대”
- 노란봉투법, 초읽기…“韓 아시아 허브 위상 흔들”
- 현대차, 7년 만에 파업할까…한국GM은 부분 파업
- 훈풍 부는 SI업계…‘AX’ 바람 타고 실적 ‘껑충’
- 현대건설-한화오션, 해상풍력사업 ‘맞손’
- ‘현대엔지니어링 책임’ 공식화…‘영업정지’ 가능성
- 쿠팡, 대만서 K-중기 브랜드 기획전…“판로 지원 확대”
- 갤럭시아에스엠, '테크노짐 프리미엄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 한화오션·현대건설, ‘해상풍력 원팀’ 결성…핵심 공급망 국산화 나선다
- 차바이오텍-싸토리우스, 글로벌 줄기세포주 구축 MOU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대안학교 퇴거 통보…“이전 준비 난항”
- 2인천 강화군·인천관광공사, ‘건강한 강화 여행’ 본격 추진
- 3포항시, 글로벌 관광·MICE 도시 실현 위해 해외 마케팅 박차
- 4"여름밤은 성동시장에서 즐겨요"…경주시, 22~23일 썸머 테마이벤트 개최
- 5경주시, 산업부 공모사업 우수 선정…신재생에너지 확대 보급
- 6영천시, 화재(폭발) 사고 피해기업 긴급 안전점검 실시
- 7한국수력원자력, 원전해체 비즈니스 포럼 개최
- 8김천시, 무더위 OUT! 쿨링포그 설치로 폭염에 맞서
- 9포항시, 2025년 을지연습 ‘전시 주요 현안 과제토의’ 개최
- 10의성군, ‘청년개발자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