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 써마지 한국 출시 20주년 캠페인 전개
㈜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대표 김형준)은 써마지 한국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월 28일과 2월 1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Thermage 20th Anniversary VIP User Meeting’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성장의 초석이 되어준 써마지 유저 의료진에게 감사의 뜻과 최신 임상 정보를 전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전속모델인 배우 김성령을 비롯해 전국의 써마지 유저 의료진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한상진 솔타메디칼 상무의 소회를 시작으로 ‘써마지FLX’의 논문 리뷰, ‘써마지FLX 900샷, 아이써마지 450샷에 대한 임상’과 아이써마지에 대한 심화 강의로 이어졌다.
써마지는 열이 전달되는 동안에 표피를 냉각시켜 ‘역열증감률’(Reverse Thermal Gradient) 원리를 통해 피부 속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콜라겐 재생을 촉진,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침습적 시술이다. 써마지는 2003년 써마쿨TC 출시를 시작으로 써마지NXT, 써마지CPT, 써마지FLX까지 20년 이상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발전 및 개선되어 왔다.
한상진 솔타메디칼 사업부의 상무는 “써마지는 지난 20년간 의료진과 시술을 받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입소문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 가치를 구축했고 76편의 논문이 발행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올해 20주년을 맞아 마켓 리더로서 누적되어온 기술력과 입증된 효과와 안전성을 더욱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