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브제컬렉션 클럽, 론칭 1주년 경품 이벤트 진행

LG전자의 고객 맞춤형 통합 제휴 서비스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 및 리바트, 일룸, 에이스침대 등 특정 제휴사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은 고객이 생활 속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제휴 서비스로 가구/이사, 육아, 여행, 생활 등 4개 분야 18개 업체와 협업하고 있으며, 제휴사 상품권 증정 등 LG전자 가전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특히 제휴사의 제품을 구매 또는 계약한 고객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가구/이사, 육아 분야의 제휴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매할 경우 행사 모델 한정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올해부터는 오르빗베이비와 브라이텍스 등 육아 제휴사가 추가돼 유모차 및 카시트 업체 할인 혜택이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LG전자와 LG전자 베스트샵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사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의 서비스는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와 멤버십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토허제 1년 더 연장
- 금값, '사상 최고치' 경신…유가는 하락
- SNP 프렙, 다이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론칭 후 '1위' 기록
- CU, 업계 최초 38개 언어 ‘AI 통역 서비스’ 도입
- 무뇨스 현대차 사장 "美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관세영향 평가 중
- 퀸잇, ‘2025 럭퀸세일 페스타’ 진행…4050세대 공략
- 이스타항공, 인천국제공항 ‘셀프 백드롭 서비스’ 시작
- 진에어, 인천공항서 인천-이시가키지마 노선 취항식 개최
- 이탈리아 수제 천연가죽 소파 ‘인칸토’ 국내 첫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