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K-컬쳐 알린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1년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뉴욕을 대표하는 장소인 '5번가'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전 세계 5,000년 예술사가 담긴 작품 수만 점을 소장한 세계 4대 미술관 중 하나다.
이번 파트너십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가진 공동의 가치와 목표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앞으로 1년간 설화수는 우리나라의 문화와 아름다움을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주요 커뮤니티와 함께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미술에 높은 관심을 가진 여성으로 이루어진 '우먼 앤 크리티컬 아이'와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인 '아폴로 서클'과 함께 이번 파트너십의 주요 목표인 문화유산의 보존과 현대적 계승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설화수만이 가진 독보적인 뷰티 유산과 아름다움에 관한 새로운 경험을 전 세계에 선보일 계획이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마리나 켈런 프렌치 디렉터인 막스 홀라인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설화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프로그램과 행사에 참여하며 다양한 협업을 하게 될 것"이라며 "사람과 예술을 연결하고 문화유산을 보존하는 우리의 사명에 공감하며 파트너십을 결정한 설화수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가윤 설화수 상무는 "헤리티지의 계승과 현대적인 재해석이야말로 지금의 설화수를 있게 한 원동력이며, 앞으로도 설화수가 지켜야 할 가치라고 생각한다"며 "K-컬처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요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가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공감을 얻고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수자원공사, UAE서 물 분야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 GC녹십자의료재단, KOICA 글로벌연수 3차년도 초청연수 성료
- 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장바구니 배포 등 전통시장 활력 키워
- 휘슬러코리아, 180주년 기념 한정판 '솔라임 엣지' 한국 단독 출시
- 삼성전자, 성과연동 주식보상 시행 … 3년간 자사주 지급
- 교보생명, '2025 세계작가와의 대화' 아미타브 고시 초청 대담
- 이마트24,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3종 출시
- 오리온, '디저트 카페 한정판' 5종 출시
- 구름, 국가 공인 CSAP 인증 획득…공공기관 클라우드 시장 본격 진출
- KT, 팔란티어와 한국서 첫 CEO 회동…AX 혁신 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수자원공사, UAE서 물 분야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 2GC녹십자의료재단, KOICA 글로벌연수 3차년도 초청연수 성료
- 3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장바구니 배포 등 전통시장 활력 키워
- 4완도군, 금일읍 동백리에 식수 전용 수원지 신설…440억 원 투입
- 5휘슬러코리아, 180주년 기념 한정판 '솔라임 엣지' 한국 단독 출시
- 6경기도, "남이섬이 그 남이섬?"...생성형AI 오류 잡는다
- 7남원 성원고등학교, 2025학년도 신입생 전원 해외 수학여행 전액 지원
- 8"농악의 흥, 남원에서 다시 울린다" 제1회 남원풍류 전국농악경연대회 개최
- 9"도공의 혼이 깃든 남원, 세계와 만나다" 제14회 국제도예캠프 개최
- 10"가을 섬진강으로 오세요" 순창, 카누·카약 무료체험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