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소비재 박람회 ‘암비엔테 2023’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3-03-16 16:32:02
수정 2023-03-16 16:32:02
정의준 기자
0개
주방용품 브랜드 네오플램이 ‘독일 암비엔테 (Ambiente)' 소비재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네오플램은 ‘암비엔테 2023’ 현장에 10개의 존을 구성해 조리도구 및 밀폐용기, 디너웨어 등 270여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다양한 신규 라인과 신제품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주방 트랜드를 선도할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쿡웨어 피카 신규 라인인 콜드 스프레이 방식을 적용한 피카 오브제와 피카 시그니처 라인을 공개하였으며, 사각 디테처블 쿡웨어도 새롭게 소개했다.
여기에 세라믹 코팅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신규 마블 시리즈 및 다양한 쿡웨어 제품도 선보였으며, 지속 가능한 소재에 초점을 맞춘 신규 친환경 밀폐용기 라인도 공개했다. 플라스틱을 최소화한 유리 용기 글라쎄에 진공 기술을 더한 글라쎄Z를 비롯한 뚜껑부터 바디까지 플라스틱 제로를 구현한 도자 용기 피카원의 사각 라인, 등을 새롭게 소개했다.
업체 담당자는 “EU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PFAS 규제를 본격화하고 있는 가운데, 네오플램은 세라믹 코팅 쿡웨어 전문 브랜드로써 세라믹 코팅 도료 생산부터 쿡웨어 생산 유통까지 원스텝 프로세스를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와 건강을 위한 주방용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딥페이크(허위영상물)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2우재준 의원, 실종아동 발견 가능성 제고 위한 ‘미아방지법’ 대표발의
- 3박창석 대구시의원 “침체된 지역 관광시장의 활로 마련할 것”
- 4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제11회 천마 취업동문 환영회 개최
- 5제이제이엔에스, 신용보증기금 Pre-Series A 투자유치
- 6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7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8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9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10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