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위브 골프단', 부산서 팬 사인회 개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두산건설은 오는 25~26일 2일간 '두산건설 위브 골프단' 소속 선수 4명(유현주, 유효주, 박결, 임희정)과 함께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견본주택에서 팬사인회를 열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25일은 유현주, 유효주 선수가 26일에는 임희정, 박결 선수의 팬사인회와 경품 추첨이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3일 창단식을 개최한 '두산건설 위브 골프단'의 선수는 두산건설의 대표브랜드인 위브의 5가지 의미(We have, We live, We love, We save, We solve)를 각각 하나씩 선택했다.
'꼭 갖고 싶은 공간'을 의미하는 Have는 단순한 투어프로보다는 좀더 다양한 경험을 가져보고 싶어 방송, 모델, 인플루언서 등 여러분야에서 많은 경험과 강점을 가지고 있는 유현주 선수가 선택했다.
'기쁨이 있는 공간’'을 뜻하는 Live는 작년에 생애 첫 우승을 하며 골프라는 동반자와 함께 즐거운 인생을 오랫동안 즐기는 선수가 되고 싶은 유효주 선수가 선택했고,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을 뜻하는 Love에는 어릴적부터 골프를 너무 사랑하고, 선수가 되서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결 선수가 선택했다.
더 많은 발전을 위해 욕심을 부리지 않고 체력, 스킬, 멘탈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하려고 하는 김민솔 선수는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을 의미하는 Save를 선택했다.
마지막으로 '생활 속의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의 의미하는 Solve는 투어를 다니며 문제에 봉착했을 때 최선의 답을 찾아 풀어낸다는 의미로 임희정 선수가 선택했다.
이번 행사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 단지는 최정상급 주거환경을 추구한다. 'Have, Live, Love, Save, Solve' 등 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기존 아파트 생활보다 업그레이드된 편안함, 지속 가능한 생활, 편리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부산 남구 우암동 일원에서 우암2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짓는 아파트로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29개 동,총 2,033가구에 달하는 총 3,048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부지방산림청, 남원·함양 일대서 합동 산불진화훈련 실시
- 2남원 죽항동, '찾아가는 이동빨래방'으로 이웃사랑 실천
- 3남원시, 참전·무공수훈 영웅들 위한 추모비 제막
- 4JB미래포럼, 남원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5남원시, 교통정보 앱 설치 이벤트…SNS 인증만 해도 선물 증정
- 6용인시, '유럽형 코지가든' 관광테마골목사업 선정
- 7김동연, “경기북부 대개조, 킨텍스 제3전시장서 시작된다”
- 8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9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10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