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매장 매출 최대 2배 성장…리로케이션 전략 영향"
경제·산업
입력 2023-03-21 13:18:00
수정 2023-03-21 13:18:00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지난해 오픈한 신규 매장 중 리로케이션 매장 4곳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일부 매장 최대 두 배, 이전 오픈 4개점의 월평균 매출이 이전 대비 평균 7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웃백은 지난 2021년 11월 bhc그룹에 인수됐다. 아웃백은 노후된 매장 및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극대화된 복합 쇼핑몰 중심의 새로운 출점 전략인 ‘리로케이션’ 출점을 선언했다.
지난해 아웃백은 새로운 출점 전략에 입각해 신규 오픈한 매장은 15곳으로 대부분 쇼핑몰이나 백화점, 아울렛 등 복합 쇼핑몰에 입점했다. 특히 사당 파스텔시티점, 김해 신세계점, 신림타임스트림점, 분당AK점 4곳은 기존 매장을 몰로 이전한 리로케이션 매장이다.
특히 지난해 10월 새롭게 이전 오픈한 신림타임스트림점은 월평균 매출이 기존 매장 보다 약 2배가 늘어났다.
아웃백 관계자는 “향후 신규 매장 중 복합 쇼핑몰에 입점되는 리로케이션 매장 비중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우리 가족 치아 습관’ 브랜드 캠페인 전개
- 부산 광고·마케팅 전문 실행 기업 ‘포지션랩’ 오픈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감사전 진행
- 쓰리에이치, 어르신 건강증진 위한 상생 MOU 체결
- 로맨스판타지 웹툰 '꽃이 삼킨 짐승', 팝업스토어 개막
- 서울대·연세대·고려대, ‘SKY Innovation IR Day 2025’ 개최
- 한국후지필름, ‘마음 한 장 사진편지’ 캠페인 전개
- 메모리올, 추석 합동차례 행사 ‘함께할 차례’ 개최
- 한화에어로,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수출
- 이스타항공, B737-8 신규 항공기 3대 도입…"기단 현대화 가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우리 가족 치아 습관’ 브랜드 캠페인 전개
- 2부산 광고·마케팅 전문 실행 기업 ‘포지션랩’ 오픈
- 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감사전 진행
- 4네오펙트, 실버스토리와 MOU 체결…“시니어 케어 시장 공략”
- 5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수동휠체어 전달식 진행
- 6현대차, 자원순환 체험 전시회 ‘컬러풀 라이프–리:컬러’ 개최
- 7쓰리에이치, 어르신 건강증진 위한 상생 MOU 체결
- 8오산시, AI기반 교육 미래세대 이끈다
- 9용인특례시 '2025 용인반도체 컨퍼런스 개최'
- 10수원시 '국정과제 대응 TF.. 2차 전체회의 가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