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 키움 히어로즈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포드세일즈코리아(포드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와 2023시즌 파트너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키움 히어로즈와 3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어모터스는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의 홈플레이트 LED에 새롭게 출시된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를 포함한 포드 차량들을 선보이고, SNS 이벤트를 통해 포드 레인저의 차박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시즌 동안 다양한 제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3년 연속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도 많은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포드 차량을 지원할 계획으로 키움 히어로즈가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재민 키움 히어로즈 대표이사는 “3년째 동행하는 프리미어모터스와 협력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며 “올 시즌이 양사에 도약의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에 총 11개의 전시장(방배, 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0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평택, 부산 학장, 창원, 울산, 포항,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