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5관왕…김치냉장고·개인용 온열마사지 등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는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김치냉장고,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등 5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25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위니아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김치냉장고, 프리미엄 냉장고, 전자동 세탁기, 전자레인지,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딤채’ 24년 연속, ’위니아 프리미엄 냉장고’ 10년 연속,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 ‘위니아 전자레인지’ 각 3년 연속, 올해 새롭게 추가된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에서 ‘위니아me 닥터마사지’가 1위로 선정됐다.
특히,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에서 새롭게 1위를 차지한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척추 전문 의료기기다. 척추에 특화된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채택했다. 또한 척추 부위별 모드를 반영해 총 24가지 마사지 모드 지원 등 사용자 라이프스타일 맞춤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딤채’ 김치냉장고는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밀키트 보관 모드 등 소비자 식문화 트렌드까지 적극 반영해 2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딤채의 쿼드(QUAD) 독립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이 외에 MZ세대의 취향을 분석해 개성 있는 디자인과 최적 메뉴 기능을 적용한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 등을 선보였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각 부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종합가전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GS리테일, ‘세대교체’…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노사갈등에 공장폐쇄까지”…철강업계 위기감 ‘고조’
- “수소 생태계 활성화”…현대차, 공동협력 확대
- 삼성전자, 엔비디아 납품 ‘청신호’…“이재용 리더십 절실”
- 기후환경원, ‘대한민국 탄소포럼 2024’ 개최…‘탄소중립이슈 대응’ 주제
- 도요타 회장 "정의선 회장·현대차 축하"…한글 광고로 '응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과천시, ‘종량제봉투 디자인권’ 무상 이용
- 2김동연 지사, 스페인 마드리드 이사벨 디아스 아유소 주지사 만나… 협력 논의
- 3잇단 화재에 파업 가능성까지..포스코, 대내외 리스크에 위기감 ‘고조’
- 4아라소프트, '카메룬 전자정부 역량 강화' 연수 진행
- 5“분양권 손피거래땐 양도가액에 합산”…세금폭탄 주의
- 6HD현대, 임원인사 실시…부사장 5명 등 29명 승진
- 7“원가율 오른다”…수익 못 보는 중견건설사 ‘한숨’
- 85대 은행 부실채권 5조 육박…고금리 장기화 여파
- 9“따뜻한 겨울”…계절 특수 못 누리는 패딩·난방株
- 10예금자보호한도 1억원 상향…‘머니무브’ 어디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