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5관왕…김치냉장고·개인용 온열마사지 등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는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김치냉장고,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등 5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25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위니아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김치냉장고, 프리미엄 냉장고, 전자동 세탁기, 전자레인지,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딤채’ 24년 연속, ’위니아 프리미엄 냉장고’ 10년 연속,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 ‘위니아 전자레인지’ 각 3년 연속, 올해 새롭게 추가된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에서 ‘위니아me 닥터마사지’가 1위로 선정됐다.
특히,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에서 새롭게 1위를 차지한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척추 전문 의료기기다. 척추에 특화된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채택했다. 또한 척추 부위별 모드를 반영해 총 24가지 마사지 모드 지원 등 사용자 라이프스타일 맞춤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딤채’ 김치냉장고는 초정온 냉각 기술 및 탑쿨링 시스템 등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밀키트 보관 모드 등 소비자 식문화 트렌드까지 적극 반영해 2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딤채의 쿼드(QUAD) 독립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이 외에 MZ세대의 취향을 분석해 개성 있는 디자인과 최적 메뉴 기능을 적용한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 등을 선보였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각 부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종합가전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플랫폼 책임 쏙 빠진 ‘AI 기본법’…실효성 도마 위
- 脫한국전력 ‘속수무책’…김동철式 생존 ‘비상’
- 두산에너빌·삼성E&A, 해외수주 ‘쑥’…“리스크 관리 필요”
- 이디야, 리브랜딩·해외 진출…‘오너 2세’ 문승환 시험대
- LG화학, 中서 배터리 특허 무효…‘특허 분쟁’ 심화
- 오리온, 8300억 투자 글로벌 생산 확대…“영업익 1조 목표”
- “폐기물로 청정수소 생산”…현대차, 인니서 첫 실증
- DL이앤씨, 한남5 시공사 선정 단독 입찰
- 현대차그룹, 인도네시아 W2H 수소 생태계 조성
- 영풍전자, 그룹 '아픈 손가락' 전락…부품불량 쇼크에 실적 6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결핵병·브루셀라병 방역 강화
- 2경기도, “전세사기 뿌리 뽑는다”
- 3전북자치도교육청, 2025년 제1회 추경예산 1,506억 증액 편성
- 4완주군, 집중호우 피해복구사업 속도…"우기 전 완료"
- 5무주군,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지원…최대 70만 원
- 6진안군, '산림녹화기록물'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
- 7전주 덕진공원, 수변문화체험 관광명소 재탄생
- 878억 투입 '감천항 항만근로자 복지지원센터' 사용승인
- 9기장군, AI 버추얼 트윈 기업 ‘다쏘시스템’과 간담회 열어
- 10대광법 다음 주 공포…전북권, 광역교통 정책 중심지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