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연 이율 4%대 스포츠 적금 출시 및 경품 이벤트
특판 DGB홈런적금–대팍적금 출시…이자율 최고 연4.35%
적금 가입 고객 전원 홈경기 할인권…선수 실착 제품 증정 이벤트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지역 연고 프로스포츠 구단의 2023 시즌 선전을 기원하고 지역민의 스포츠 여가를 통한 문화 활동 지원을 위해 연 최고 4.35%이율 적금 상품 출시 및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프로스포츠 응원하고 레어템 정복할 시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특판DGB홈런적금’, ‘특판DGB대팍적금’ 출시에 맞춰 상품 가입 고객 특별 경품 추첨, 이벤트 참여 고객 경기 입장권 증정 등으로 진행된다.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특판DGB홈런적금’, ‘특판DGB대팍적금’은 4월17일부터 6월16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월10만원 이상 50만원 범위 내(1인 1계좌) 1년제로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 iM뱅크, 모바일 웹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기본이자율은 각각 연4.00%로 삼성라이온즈 및 대구FC 2023 시즌 성적에 따라 우대 금리가 적용돼 최고 연4.35% 금리가 적용되며 ‘특판DGB홈런적금’은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가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 우승 시, 한국시리즈 우승 시 각 연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어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특판DGB대팍적금’은 만기일 기준 대구FC의 K리그1 에서 최종 순위가 1위~6위일 경우, K리그1 우승 시, 2023년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본선 진출 확정 시 각 연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어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두 상품을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홈경기 할인권(특판DGB홈런적금의 경우 10%할인권, 특판DGB대팍적금은 최대 1만원 할인권)을 100% 제공하며 더불어 특별한 경품을 가입 고객에게 추첨 증정한다.
특판DGB대팍적금 가입 고객 중 대구FC 소속 선수(이근호, 홍철, 김강산 선수 등)의 실착 싸인 축구화와 오승훈 선수의 실착 골키퍼 장갑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특판DGB홈런적금을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라이온즈파크의 프리미엄 공간 스윗박스 입장권 2매를 추첨 제공한다.
상품에 가입하지 않아도 iM뱅크앱에 접속해 ‘프로스포츠 응원하고 레어템 정복할 시간’ 이벤트 페이지 확인 후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대구FC와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2매를 총2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마스크 착용이 해제된 이후 본격적인 응원이 가능해진 이번 시즌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결합한 상품을 제공하여 응원의 열기를 북돋워 주기를 기대하며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하면서 “지역 대표기업으로 지역 연고 프로팀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 스포츠 문화 생활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산도시공사, 치솟는 물가…공사비 갈등 해결에 선제 대응 나서
- 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불법 지급된 인건비 등 2878만원 돌려받아
- 보훈공단,‘지역사회 교육격차 해소 및 사회복지 증진 공로’ 한라대학교 감사장 수여받아
- 원주시, AI위원회·AI추진단 공식 출범
- 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김한종 장성군수, '지역 먹거리 선순환 구조' 결실 맺다
- 공영민 고흥군수 "고흥을 '글로벌 우주항'으로 도약"
- 경산교육지원청, 청소년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대성에너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6년 연속 선정
- 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이주배경 청소년 직업ㆍ진로 탐색프로그램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2올해 산타는 코스닥으로? ‘천스닥 시대’ 가시권
- 3삼성생명, '일탈회계' 3년 만에 중단…12.8조 자본 이동
- 4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5'함영주 2기' 인사 앞둔 하나금융…체질 개선 속도내나
- 6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7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8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9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10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