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홍현희∙제이쓴 부부 발탁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방송인 홍현희와 남편 제이쓴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방송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지칠 수 있는 육아 일상을 특유의 유쾌함으로 재치 있게 풀어내며, 부모를 포함한 많은 대중의 공감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들 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21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팸퍼스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와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노력이 모든 아이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염원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팸퍼스 모델에 발탁된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뽀로로와 함께하는 인터뷰’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4월 말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앞으로 이들 부부와 팸퍼스가 만들어나갈 유쾌 발랄한 에너지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팸퍼스는 취약계층 영유아 및 어린이 환자와 그 가족을 위해 기저귀를 꾸준히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또한 2021년부터는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과 함께 ‘팸퍼스가 지켜줄게’ 캠페인을 펼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복지기관과 미혼모 시설 등에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생한방병원 설립자 신준식 박사, 시집 ‘마음 정원 산책’ 출간
- 코로나 팬데믹 후 '사포바이러스' 감염 증가… 어린이 설사·복통 일으켜
- 비타민D 부족하면 치매? "절반만 사실"
- 혈당 개선 효과 높아도…1형당뇨병 환자 90%, ‘연속혈당측정기’ 꾸준히 안 쓴다
- 서울대병원, 국내 최초 '로봇 폐이식 수술' 성공
- 전세계 사망률 1위 '담도암'…치료 환경 개선 위한 ‘담도암 명명백백 캠페인’ 성료
- SD바이오센서, 분당서울대병원과 결핵 진단 제품 연구개발 위한 MOU 체결
- 불볕더위에 기운 없고 어지럽다면? ‘자율신경 실조’ 의심
- 제약바이오협회, 보험약가교육 진행…보험약제 정책·등재 전략 공유
- 힘찬병원, 유튜브 통해 ‘무릎 인공관절수술 재수술 원인과 치료법’ 조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문기술석사과정 학생들, 일본서 ‘이열치열’ 선진기술 연수
- 2경주시, 기업과 함께 만든 성장 ‧ 성과 되짚다…기업지원으로 지역경제 성장 견인
- 3이강덕 포항시장, “미래 100년 준비 결정적 전환점, 성장 기반 마련에 전력”
- 4㈜카펙발레오,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에 1600억원 투자
- 5김천시, 호우 대비 산사태 대응 태세 경북도와 합동 점검
- 6한국수력원자력, 체코 원전 수주 기념 사회공헌 임팩트 위크 시행
- 7안산시,폭염 경보 격상 '총력 대응' 나섰다
- 8기장군장애인태권도협회, 개소식·현판식 개최
- 9오수환 순창군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10장수군, 고품질 사과 생산 위한 '과수원 현장행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