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안면도 리솜 리조트서 신제품 로봇청소기 체험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오는 5월 2일부터 7일까지 충남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에서 로보락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Pro Ultra(로보락 S8 프로 울트라)’ 출시를 기념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로보락은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 내 체험존을 마련해 실제 가정에서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 이벤트는 ‘키즈 프로그램존’과 ‘로보락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키즈 프로그램존에서는 키즈 전용 비치백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섹션별로 선착순 15명에게 로보락 비치백 세트를 제공한다. 아이들과 함께 일러스트 스티커 등으로 비치백을 꾸민 후 완성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미술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키즈 프로그램은 오션타워 1층 스튜디오 C에서 진행하며 현장에서 예약하면 된다.
1층 피플레이스에 마련된 로보락 체험존에서는 ‘로보락 S8 Pro Ultra’를 직접 시연하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장소를 아이들이 비치백을 만든 직후의 공간처럼 구성했다. 특히 머리카락이나 이물질 엉킴을 예방하는 듀오 롤러 라이저 브러시(Duo Roller Riser Brush)나 장애물 인식회피 기능 등 제품의 특장점도 체험할 수 있다. 체험존은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보락 체험존 현장을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 ‘로보락 S8 Pro Ultra’, 로보락 무선 아쿠아 청소기 '다이애드(Dyad)', ‘아일랜드 리솜 스파 이용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보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즐거운 추억도 쌓고 로보락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 글로벌 제약사들 대표 만난 트럼프 "미국서 생산 않으면 관세"
- 오세훈 "절박한 심정으로 서울시 조기 추경"
- 트럼프, 찰스 브라운 합참의장 전격 경질…후임 곧바로 지명
- 트럼프, 외국 디지털 규제 조사 대응…韓도 영향 받을까
- 野지도부, '尹파면 촉구대회' 개최…이재명 "주권자 힘 보여달라"
- 조태열, G20 계기 7개국 연쇄 양자 회담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