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어린이날 ‘대구FC 가족사랑 이벤트’
‘가정의 달’ 5월 현장 및 SNS 이벤트 실시

[대구=김정희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날 대구FC 홈경기 응원 분위기 조성 및 지역민 스포츠 문화 지원을 위해 현장 행사 및 SNS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당일 5일에는 대구FC의 홈경기장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홈경기에 참여하는 팬들을 위해서 현장에 다양한 이벤트 존을 마련해 식전 분위기를 달구는 한편, 하프타임 이벤트로 응원 분위기를 이어간다.
경기장 밖에 DGB대구은행 이동점포가 설치되며 DGB대구은행 이동점포 직원들과 스마트챌린저 직원들이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에 준비된 게임 참여 후 다양한 경품을 수령할 수 있는데 어린이날 맞춤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DGB대구은행 캐릭터 단디와 똑디, 대구FC캐릭터인 빅토와 리카를 활용한 응원 스티커, 단디와 똑디 인형, 공책, 연필 등이 어린이날 선물로 전달된다.
하프타임 중 전광판 내 노출되는 가족 구성원들이 다함께 ‘DGB댄스타임’을 진행하는 추억의 시간을 마련하며 추첨에 따라 2023년 대구FC 선수들의 랜덤 친필 축구공이 전달된다.
5일(금)부터 7일(일) 자정까지 DGB대구은행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가족 사진 한 컷’ 이벤트도 실시한다. DGB대구은행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5일 당일 또는 기존에 DGB대구은행파크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추억 소환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태그(#DGB대구은행, #대구FC, #가족사랑)후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2023 시즌 대구FC 홈경기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연휴가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건전하게 스포츠를 즐기는 지역 연고팀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지역 대표은행으로 다양한 문화 지원 행사를 실시해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을 지속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해남군, AI 데이터센터 최적지로 '솔라시도' 급부상
- “무분별한 디지털정보,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교육해야죠”
- 김한종 장성군수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굳건한 근간"
- 조용익 부천시장, 부천시민의 날로 시민과 소통하다
- 인천시의회, 의료계와 머리 맞대고 ‘통합돌봄’ 실현 모색
- 인천시, ‘아이플러스 집 드림’으로 신혼 주거 안정 나선다
- 수원특례시,㈜보령과 민선 8기 22호 투자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