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더샵 연동애비뉴' 내달 분양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포스코이앤씨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일대에 '더샵 연동애비뉴'를 내달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지하 5층~지상 18층, 총 20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69㎡ 51가구, 84㎡ 153가구며, 상업시설이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돼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3월 새로운 사명을 선포하고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제주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인 만큼 '더샵 연동애비뉴'에도 ESG 경영철학을 담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일대에는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반경 2km 이내에 위치해 있고, 삼무공원, 삼다공원, 연동근린공원, 노형근린공원 등 녹지도 자리해 있다.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홈 앤 시큐리티 시스템도 적용된다. 이는 단지부터 집현관까지 논스톱으로 이동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 각종 내부 시스템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1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의 스마트 월패드, 보안을 강화해줄 지문인식 도어락과 안면인식 도어폰, IOT가 연동된 스마트 욕실 스위치 등으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연동애비뉴는 사명 변경 후 제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인 만큼 제주는 물론 서울에서도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변모할 제주의 중심 상업지 연동에서 높은 상품성과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