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스, '미라클나잇' 론칭 1주년 기념 수면 리포트 공개
슬립테크 스타트업 무니스(대표 권서현)가 자사의 스마트 수면 솔루션 '미라클나잇(Miraclenight)' 서비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최근 수면 리포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해당 리포트는 미라클나잇의 기능 특징 및 업데이트 정보를 비롯해 유저의 사용 패턴 및 만족도, 등을 망라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포트에 따르면 최근 1년 간 미라클나잇 애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 수는 5만 회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으며, 같은 기간 미라클나잇과 함께 고객이 수면한 횟수는 10만회 이상으로 나타났다.
국가 별 앱 사용 횟수는 우리나라와 미국이 나란히 1·2위에 랭크됐으며, 일본, 인도 등 총 53개국에서 미라클나잇 앱을 활용, 글로벌 시장 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었는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앱이용 고객의 평균 수면 시간은 5시간 56분으로 조사됐으며, 평균 취침 시간은 새벽 1시 3분으로 나타났다. 미라클나잇 앱을 사용시 가장 좋은 점을 묻는 질문에는 ‘빠르게 수면에 진입한다’, ‘아침에 일어날 때 개운하다’, ‘수면 중 중간에 깨지 않는다’를 주요 장점으로 꼽혔다.
권서현 무니스 대표는 "미라클나잇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며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편안한 수면을 영위할 때까지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수면 리포트는 미라클나잇 수면 연구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미라클나잇 앱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