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캐스퍼’ 신규 고객에 주유비 할인
증권·금융
입력 2023-07-11 15:42:09
수정 2023-07-11 15:42:09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의 경형 SUV 차종인 '캐스퍼'(CASPER)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비 할인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GS칼텍스와 함께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차량 구매 후 1년간 24만원까지 주유비 할인을 제공해 고객의 차량 운영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본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캐스퍼(캐스퍼 밴 포함) 신차 계약 시 △Hyundai Mobility카드(CASPER경차카드) △Hyundai Mobility카드 △Hyundai EV카드 △GENESIS CARD 등 현대차 PLCC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용 조건을 충족하고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혜택을 신청하면 발급되는 GS칼텍스 '바로할인 보너스카드'의 정보를 '에너지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고 주유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차·캐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모빌리티 분야 PLCC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캐스퍼 오너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차량 구매·운영 비용 완화 등 고객의 스마트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탈진실 시대, 언론이 민주주의를 흔든다’…변상욱 대기자 강연 열려
- 2의성키움센터, 25년 지역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 선정
- 3의성군, 다문화·청년이 함께하는 다문화플리마켓 개최
- 4의성군, 전국 최초 ‘농업e지’ 키오스크 시범운영 성공적 마무리
- 5의성군, 아이들행복꿈터·출산통합지원센터 환경 개선 완료
- 6국내 원자력발전소에 ‘비순정 베어링’ 4년 이상 납품돼 논란 ‘일파만파’
- 7대한상의 하계포럼…최태원 “APEC서 韓 민주주의·저력 보여줄 것”
- 8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원…'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당부
- 9CJ, 부실 계열사에 TRS로 부당지원…공정위 제재
- 10반도건설, 국내 분양시장 불황에…美 LA서 ‘활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