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기아,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3-07-19 08:43:42 수정 2023-07-19 08:43:42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현대차·기아]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차·기아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전국 서비스 거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차·기아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앞서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용을 원하는 현대차(제네시스 포함) 고객은 1,269개 블루핸즈(직영 하이테크센터 제외), 기아 고객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 및 767개 오토큐를 방문해 무상점검 쿠폰을 제시하고 점검을 받으면 된다.

 

무상점검 쿠폰은 19일부터 21일까지 현대차 마이현대(myHyundai)’ 제네시스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기아 마이기아(MyKia)’ 등 각 사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점검 항목은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이며 워셔액 1통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위해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체계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 제공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