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플러스, ‘소셜아이어워드 2023’ 4개 부문 수상

디지털 광고 대행사 ‘센터플러스’(대표 조주희)가 ‘소셜아이어워드 2023’에서 4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한 평가위원단이 국내 기업과 기관의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플랫폼 가운데 혁신적이고 우수한 운영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 행사이다.
센터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GS칼텍스 Kixx 공식 페이스북이 영예의 ‘페이스북 최고대상’을 공식 블로그가 ‘제품브랜드 블로그 분야 대상’을 수상했으며, 삼성 SmartThings 커뮤니티 ‘제품브랜드 소셜미디어 분야 대상’, 키움투자자산운용 블로그 ‘금융서비스 블로그 분야 대상’으로 5년 연속 수상했다.
먼저 GS칼텍스 Kixx 페이스북은 모든 평가지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페이스북 부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GS칼텍스 Kixx 블로그는 Kixx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고품질의 자동차와 엔진오일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제품브랜드 블로그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삼성 SmartThings 커뮤니티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퍼포먼스를 추구,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제품 서비스와 정보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소통하며 전달되었다는 호평을 받아 ‘제품브랜드 소셜미디어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키움투자자산운용 블로그 역시 금융/투자에 대한 허들을 낮추어 쉽고 유익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금융서비스 블로그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업체 관계자는 “연이은 수상으로 디지털 에이전시로 알려진 ‘매그넘빈트’와 함께 UI/UX, 사이트 구축에서부터 마케팅까지 한 번에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디지털 전문 업체의 이미지가 더욱 굳어졌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참신한 효과 높은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급격하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플러스는 디지털 에이전시 매그넘빈트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로 2015년부터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獨 IAA서 소형 EV 콘셉트카 공개…“유럽 공략”
- 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운영
- 배달의민족, 이마트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 한국타이어 후원 힐 멤브라도 선수, ‘CERT 2025’ 챔피언 등극
- 폴라리스오피스, 구글판 AI 포토샵 ‘나노바나나’ 탑재
- 에어서울, 인천공항 T2 이전 기념 신세계면세점 제휴
- 러쉬, '제11회 러쉬 프라이즈' 접수 시작…전 세계 동물실험 종식 동참
- 아영FBC, 와인나라 '메종 넘버 나인' 핫딜…선착순 120명 혜택
- 바나타이거, 락앤락과 협업 ‘브랜드 텀블러·굿즈’ 출시
- 티웨이항공, 일본 소도시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성파인텍 "9.81파크 제주, 개장 이후 최대 월간 판매액 달성"
- 2영림원소프트랩, 전력거래소 'ERP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3BNK금융·한국해양진흥공사, 동남권 해양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4현대차, 獨 IAA서 소형 EV 콘셉트카 공개…“유럽 공략”
- 5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운영
- 6KB금융그룹, 데이터 활용해 수원시 소상공인 금융지원
- 7배달의민족, 이마트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 8한국타이어 후원 힐 멤브라도 선수, ‘CERT 2025’ 챔피언 등극
- 9BNK부산銀·주택도시보증공사, 상생결제시스템 구축 나선다
- 10폴라리스오피스, 구글판 AI 포토샵 ‘나노바나나’ 탑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