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플러스, ‘소셜아이어워드 2023’ 4개 부문 수상

디지털 광고 대행사 ‘센터플러스’(대표 조주희)가 ‘소셜아이어워드 2023’에서 4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한 평가위원단이 국내 기업과 기관의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플랫폼 가운데 혁신적이고 우수한 운영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 행사이다.
센터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GS칼텍스 Kixx 공식 페이스북이 영예의 ‘페이스북 최고대상’을 공식 블로그가 ‘제품브랜드 블로그 분야 대상’을 수상했으며, 삼성 SmartThings 커뮤니티 ‘제품브랜드 소셜미디어 분야 대상’, 키움투자자산운용 블로그 ‘금융서비스 블로그 분야 대상’으로 5년 연속 수상했다.
먼저 GS칼텍스 Kixx 페이스북은 모든 평가지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페이스북 부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GS칼텍스 Kixx 블로그는 Kixx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고품질의 자동차와 엔진오일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제품브랜드 블로그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삼성 SmartThings 커뮤니티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퍼포먼스를 추구,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제품 서비스와 정보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소통하며 전달되었다는 호평을 받아 ‘제품브랜드 소셜미디어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키움투자자산운용 블로그 역시 금융/투자에 대한 허들을 낮추어 쉽고 유익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금융서비스 블로그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업체 관계자는 “연이은 수상으로 디지털 에이전시로 알려진 ‘매그넘빈트’와 함께 UI/UX, 사이트 구축에서부터 마케팅까지 한 번에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디지털 전문 업체의 이미지가 더욱 굳어졌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참신한 효과 높은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급격하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플러스는 디지털 에이전시 매그넘빈트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로 2015년부터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2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3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4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6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7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8‘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9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10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