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검증된 가이드와 여행하는 스타가이드 상품 재론칭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나투어는 실제 고객 후기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스타가이드와 함께하는 여행 상품을 재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안전한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우수 가이드와 안심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스타가이드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지난 2014년부터 자체 고객만족도조사인 HCSI(HCSI: 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통해 우수한 서비스로 인정받은 스타가이드가 동행하는 상품을 기획하고 고객 만족도 확보에 힘써왔다.
스타가이드 상품은 단체쇼핑, 추가경비 등 불필요한 부분을 없애고, 필요한 부분을 더한 ‘하나팩 2.0’에 인적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고객의 평가와 고객만족도를 통해 선정된 우수 가이드가 동행하는 상품명 앞에는 [스타가이드]를 명시한다. 고객이 여행 상품 선택 단계부터 인적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였으며, 지역별 전문성을 갖춘 베테랑 가이드의 책임감 있는 서비스와 세심한 배려로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다.
일본, 유럽을 포함해, 태국, 베트남, 대만, 중국 등 여행객이 많은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스타가이드 상품을 기획했으며, 추후 하나투어 라이브 커머스 ‘하나 LIVE’에서 실제 동행하는 스타가이드가 직접 여행 상품을 설명하고 판매할 계획이다.
스타가이드 상품 및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