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나는 대만족 입니다' 대만 기획전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모두투어는 최근 대만 지역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나는 대만족 입니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대만은 연중 내내 온화한 날씨로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지만 특히 화창한 날이 지속되는 10월과 11월을 대만 여행 최적의 시기로 꼽는다.
모두투어의 이번달 대만 여행 예약 건수는 전월 동기간 대비 110% 증가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과 혜택을 담은 `대만족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조기예약 할인’으로 45일 전 예약 시 5만 원, 30일 전 예약 시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3/6/9명 예약 시 팀당 5/15/3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두 대만 놀러왕! 3.6.9 할인’ 이벤트와 일부 상품에는 대만을 대표하는 디저트인 '망고 빙수와 버블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대만 자유여행 여행 지원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여행 예약자 한정으로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대만 관광청에서 주관하며 참여방법은 항공권에 기재된 대만 도착시간 7일~1일 전까지 이벤트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 시 발송된 QR코드를 현지 도착 후 공항 입국 홀의 이벤트 데스크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당첨 여행 지원금으로는 인당 한화 약 20만 원 상당의 전자 바우처 or 숙박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이코노미’, ‘모두시그니처’를 비롯해 △온천여행, △자유여행, △대만 남부 여행, △지방 출발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는 과연 어떤 춤과 노래로 서로를 맞이해야 하는가
- 2李대통령, 재일동포 간담회…"애국심에 보답, 지원 확대"
- 3트럼프 행정부, 5조 원 규모 해상 풍력발전 중단명령
- 4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5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6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7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8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9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 10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초등 3~4학년 2학기 과정중심 평가 도움자료 지속 개발‧보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