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추석연휴 맞아 사이판 상품 라인업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3-08-28 09:06:27 수정 2023-08-28 09:06:27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이판 PIC 리조트 워터 슬라이드 전경.[사진=모두투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모두투어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사이판 노선 전세기 추가 좌석 확보를 통해 사이판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제주항공과 다음달 27일부터 오는 106일까지 10항 차, 700석의 전세기 계약을 체결해 추석 황금연휴 추가 좌석을 확보했다.

 

본격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의 모두투어 사이판 예약률은 전년 동기간 대비 370% 증가했다.

 

모두투어는 추가 전세기 좌석을 바탕으로 '모두시그니처' 상품을 비롯해 가족여행, 커플여행, 가성비 vs 가심비, 자유여행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막바지 모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두투어는 다음달 7G마켓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이판 PIC 수페리어 4/5' 상품을 선보인다.

 

사이판을 대표하는 PIC(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에 숙박하고 골드 카드로 전 일정 호텔식을 즐길 수 있으며 40여 가지의 액티비티와 키즈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특전으로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마나가하 섬 관광과 모두투어 단독 별빛 크루즈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성인 2+ 아동 2' 예약 단체에는 출발일과 관계없이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추석 전세기 상품 예약자에게는 24시간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방송 종료 직전에 추첨을 통해 250만 원 상당의 LG 안마의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