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나LIVE’ 론칭 2주년…“누적 조회소 400만 뷰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10-30 09:20:25
수정 2023-10-30 09:20:25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나투어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하나LIVE’가 론칭 2년 만에 누적 조회 수 약 400만 뷰, 누적 매출 약 78억 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21년 8월 ‘하나LIVE’ 서비스 론칭 이후 현재까지 시청 고객을 분석한 결과, 누적 조회 수는 약 400만 뷰를 기록해 회차 당 평균 10만 뷰 이상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누적 예약 인원은 1만 3,000여 명에 달한다.
하나투어는 최근 주 2회(매주 월, 수 오후 8시) 방송으로 편성을 확대하는 등 라이브 커머스를 더욱 키우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외에도 알래스카, 사우디아라비아 등 신규 여행지 발굴 및 국내 지자체 협업 상품을 마련해 국내 관광지 홍보에도 나서고 있다.
하나투어는 ‘하나LIVE’ 론칭 2주년 및 하나투어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TV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 30일 방송에서는 다낭&나트랑 호텔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고, 다음달 1일 방송에는 괌 자유여행 상품과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롯데월드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대문엽기떡볶이, 경찰의 날 맞아 ‘감사 푸드트럭’ 운영
- GC지놈, ‘2025 아이캔서치 비전 심포지엄’ 개최
- 블루웨일, 블록체인 기반 AI로 '세대 간 부의 이전' 대응
- ‘타임빌라스 수원’ 1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 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관광객 결제 편의 강화
- 인천시, 차이나타운서 '1883 인천 짜장면 축제' 개최
- LG전자, 미국 소비자 가전 만족도 평가서 업계 최다 1위
-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는 25일 맨즈컬렉션 론칭
- 엔제리너스,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 출시
- 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1년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창용 "부동산 불 지피지 않겠다"…3연속 금리 동결로 정부 공조 띄운다 (종합)
- 2동대문엽기떡볶이, 경찰의 날 맞아 ‘감사 푸드트럭’ 운영
- 3GC지놈, ‘2025 아이캔서치 비전 심포지엄’ 개최
- 4미래에셋증권, 올해 총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업계 1위
- 5블루웨일, 블록체인 기반 AI로 '세대 간 부의 이전' 대응
- 6부산 해운대구, 동백공원 공영주차장에 초고속 전기차 충전기 4기 설치
- 7기장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확대 지원사업 시행
- 8남원시, 하반기 자전거도로 77km 전 구간 안전점검
- 9‘타임빌라스 수원’ 1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 10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관광객 결제 편의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