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 더현대에 힘차게 등장!" ‘넷마블 스토어’ 더현대 서울 팝업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4-02-08 16:15:02
수정 2024-02-08 16:15:02
김서현 기자
0개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 스토어’ 첫 오프라인 매장 입점
9일부터 5층 ‘더현대 프레젠트’ 매장서 넷마블프렌즈 제품 구매 가능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 스토어’(사진)가 더현대 서울에 9일 팝업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팝업 입점을 통해 더현대 서울 5층 ‘더현대 프레젠트’ 매장에서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컬러화투, 화투담요, 운수대통 행운티슈, 폴딩 장바구니, 그립톡, 봉제인형, 투명 스티커, 다이어리 스티커, 젤펜, 데코스티커 등 총 12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앞으로도 제품 라인업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넷마블은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과 모두의마블, 쿵야, 세븐나이츠 등 자체 IP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를 기반으로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온라인으로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데, 특히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300K·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기도 했다.
이번 팝업은 오프라인으로선 첫 매장인 만큼 의미가 크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장은 “앞으로 상품을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들을 적극적으로 마련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렌터카,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중고차 판매사업 진출”
- ‘흑자 전환’ 동부건설, 공공·민간 수주 광폭 행보
- 게임업계, 스테이블코인 경쟁…사업화 ‘불투명’
- 한국콜마, 美 2공장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허브로 성장"
-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사법리스크 마침표
- 태광산업, 신사업 투자·이호진 복귀 ‘시계 제로’
- “농기계 스스로 일해요”…대동, 농업 3대 AI기술 개발
- 신세계그룹-카카오페이 사업 협력 논의 중단
- 미리어드아이피, 오시리스와 업무협약…"K브랜드 위조 상품 차단"
- 혜움, PG사 연동 완료…"매출 분석 기능 고도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조천호 기후 박사 “문명을 살리는 힘, 이타성입니다”
- 2영덕군의회, 경북북부지역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제134차 월례회 개최
- 3경북교육청정보센터, ‘길위의인문학’ 탐방 운영
- 4수성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담 TF 가동...신청부터 지급까지 체계적 대응 강화
- 5한국수력원자력, 'e-안심하우스' 에너지효율 개선사업 공모
- 6이강덕 시장, 구룡포·장기 현장점검…어촌관광·스마트 양식 현안 챙겨
- 7한국수력원자력, 체코원전 대상 최초 교육훈련 시행
- 8경북도, 'K-과학자' 9명 위촉…은퇴 석학들과 미래 산업 설계 나선다
- 9경북도, 제25회 장애인 IT페스티벌 개최…184명 열띤 정보화 실력 겨뤄
- 10대구 전역 호우경보…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주재 긴급 지시 “전 행정력 동원하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