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 더현대에 힘차게 등장!" ‘넷마블 스토어’ 더현대 서울 팝업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4-02-08 16:15:02
수정 2024-02-08 16:15:02
김서현 기자
0개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 스토어’ 첫 오프라인 매장 입점
9일부터 5층 ‘더현대 프레젠트’ 매장서 넷마블프렌즈 제품 구매 가능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 스토어’(사진)가 더현대 서울에 9일 팝업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팝업 입점을 통해 더현대 서울 5층 ‘더현대 프레젠트’ 매장에서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컬러화투, 화투담요, 운수대통 행운티슈, 폴딩 장바구니, 그립톡, 봉제인형, 투명 스티커, 다이어리 스티커, 젤펜, 데코스티커 등 총 12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앞으로도 제품 라인업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넷마블은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과 모두의마블, 쿵야, 세븐나이츠 등 자체 IP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를 기반으로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온라인으로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데, 특히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300K·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기도 했다.
이번 팝업은 오프라인으로선 첫 매장인 만큼 의미가 크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장은 “앞으로 상품을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들을 적극적으로 마련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중앙회, 한·일 경제협력 인식조사 발표
- 중진공, 인도공과대학 TIF와 AI 기술협력
- 국토부·외교부, 13개국과 항공회담…UAE 지방공항 운수권 신설
-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 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물류용 로봇 파운데이션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 제네시스, 美 매체 선정 ‘2026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 고령운전자 운전 기록 분석해보니…141명 석달 간 페달오조작 71회
- HD현대, 美안두릴과 자율 무인수상함 협력
-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증가…"구성 다양화 예정"
- 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발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계기업 안 팔리네"…부실 코스닥社 M&A '냉각'
- 2부천도시공사, 조직 운영 전반 불안정 지적
- 3경기북부 3대 교통현안 ‘동시 지연’…도민 불편 가중
- 4NEXT K: 전북
- 5양양군 7급 공무원, 환경미화원 '갑질 논란' 일파만파...군은 "깊이 송구"
- 6포항시, 직원 소통·화합 행사 개최…취약지역 환경정비와 안전 배출 홍보도 진행
- 7포항시개발자문위원연합회, 포항에코빌리지 성공 조성 위한 선진지 견학 나서
- 8아태이론물리센터, 아태ai센터 포항유치필요성 논의...공감대 확산 본격화
- 9포항시, ‘2025 해양 모빌리티 안전 엑스포’서 북극항로 특화 전략 선보인다
- 10포항시, 호동근로자종합복지관·건설기능학교 새단장…근로자 복지 인프라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