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스위스 SIGG와 손잡고 ‘트레블러 보틀’ 출시
100% 재활용 알루미늄 소재…"친환경 고객 요구 충족"
MCM 시그니처 패턴과 가죽 스트랩으로 멋 더해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글로벌 보틀&텀블러 전문 브랜드 SIGG와의 지속가능한 스타일의 ‘트레블러 보틀(traveller bottle)’를 출시했다.
1908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SIGG는 알루미늄을 시그니처 소재로 채택해 단순함과 품질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는 브랜드다. 헤리티지가 담긴 클래식 보틀 디자인이 세계적으로 명망 있는 뉴욕 현대 미술관에 영구 컬렉팅 돼 있다.
100년이 넘는 전통과 스위스 장인정신을 대표하는 SIGG와 파트너쉽을 맺고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MCM X SIGG 트레블러 보틀은 100% 재활용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재활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인 것이 특징이다.
BPA(산업용 코팅 화학물질 비스 페놀) 무함유 및 누수 방지 기능을 갖춘 트레블러 보틀에는 MCM의 로레토스 모노그램 패턴이 전면에 프린트 되어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으로 멋과 기능성을 더했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스위스 기후 행동 전문 단체 클라이밋 파트너의 기후 중립 인증을 받은 만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고객 요구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MCM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추구하는 MCM과 SIGG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트레블러 보틀은 환경과 미래를 생각하며 물리적인 영역과 가상적인 영역을 경계 없이 오고 가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매버릭스(개성과 독립성이 강한 사람)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MCM과 SIGG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트레블러 보틀’은 600㎖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MCM 공식 온라인 몰과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농심, 신라면 새우깡 등 17종 판매가 7.2% 인상
- MBK, 홈플러스 책임론 확산…“고려아연 적대적 M&A 불안”
- 최영범號 KT스카이라이프, ‘적자’ 끊을 묘수 있나
- “배달비 지원 대상 맞는데”…소진공 “이의제기 안받아요”
- 코웨이, 정기주주총회 검사인 선임 신청
- “벽산블루밍 마저”…중견건설사 줄줄이 법정관리
- 출고 지연에 소비자 ‘분통’…BYD 아토3 고객 인도 ‘깜깜 무소식’
- 마사회, 부산일보배 대상경주 ‘관록-패기의 대결’
- 마사회, 윤리의지 전파 위한 ‘2025년 윤리청렴선포식’ 개최
- 홈플러스 협력업체, 대금 미지급 우려…납품 중단 잇달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당진시, 2025년 도로 정비 사업 추진
- 2김동연 지사, “베이비부머 일자리, 국가 사활 결정”
- 3양주시, 조양중 통학버스 개통… 학생 불편 해소 기대
- 4천안시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사업 모아 진행
- 5성남시, 5년 연속 '드론 실증도시 구축사업' 선정
- 6부천시, 수도권매립지 폐쇄...소각장 건립 골머리
- 7용인, K리그2 도전…”교통 인프라 해결 시급”
- 8현대커머셜-HD현대건설기계, '미니 굴착기 구매 금융 프로그램' 출시
- 9신용보증기금, 아시아개발은행연구소(ADBI)와 공동 워크숍 개최
- 10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 신규 고객 대상 납입금 할인 혜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