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일본 대표 사케 '닷사이' 단독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02-27 11:24:59
수정 2024-02-27 11:24:59
안자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인터넷 면세점에서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일본여행 필수 구매품으로 꼽히는 닷사이를 현지에 준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사케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에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잭다니엘과 위스키 초보자를 위한 시바스 리갈 18년산, 주류 애호가를 위한 달모어 시가몰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발렌타인 30년산과 조니워커 킹조지 5세 등 하이엔드 위스키까지 인기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적립금을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주류 전문관에서는 국내 최대인 총 1,200여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외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주류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ahnje19@sedaily.com
롯데면세점은 일본여행 필수 구매품으로 꼽히는 닷사이를 현지에 준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사케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에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잭다니엘과 위스키 초보자를 위한 시바스 리갈 18년산, 주류 애호가를 위한 달모어 시가몰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발렌타인 30년산과 조니워커 킹조지 5세 등 하이엔드 위스키까지 인기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로 적립금을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주류 전문관에서는 국내 최대인 총 1,200여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외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주류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