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29일 ‘윤일’ 맞이 편지 이벤트…"고객과의 소통 확대"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월 29일 ‘윤일’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4년마다 한 번씩 돌아오는 특별한 날인 윤일을 기념해 ‘4년 후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주제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윤일은 양력을 사용했을 때 정확히 나누어 떨어지지 않는 시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4년에 한 번 더해지는 날이다.
4년 후 나에게 보내는 편지는 bhc치킨이 지난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자 진행한 ‘뿌윗레터’ 이벤트의 두 번째 시리즈로, 타인이 아닌 미래의 자기 자신에게 위로, 감사, 응원 등 ‘뿌윗’한 마음을 전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뿌윗은 bhc치킨의 자사 캐릭터 ‘뿌링’이와 달콤하다는 뜻의 ‘스윗(sweet)’을 조합한 단어로, 뿌윗레터는 소중한 이에게 달콤한 마음을 표현하는 편지를 콘셉트로 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4년 후 미래의 나에게 남기는 내용의 편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편지 내용과 이벤트 소식을 함께 나눌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3월 8일 (금)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 및 개별 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최근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리버 디즈니 미키마우스 블루투스 이어폰’이 제공되며, 2등 3명에게는 ‘블몬 90년대 레트로 캠코더 비디오 카메라’, 3등 5명에게는 ‘브리츠 레트로 감성 LED 무드등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4년에 한 번 밖에 오지 않는 특별한 날인 ‘윤일’을 맞아 잠시나마 오롯이 ‘나’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고, 미래의 나에게 편지를 남기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