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2024 대구FC 우승 기원’ 특별상품 출시
‘최고 연3.80%p’ 특판DGB대팍예금 출시 … iM뱅크 비대면 이벤트 추첨 경품
3월3일 2024 홈개막전 DGB대구은행파크 고객 만남 DGB이벤트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2024 대구FC의 선전을 기원하며 ‘2024 홈개막전’ 대고객 만남 현장 이벤트 실시 및 특판 예금 판매, 비대면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개막전 전후 사전 분위기를 돋울 예정으로, 홈개막전을 기념해 2월29일부터 iM뱅크 앱에서 비대면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FC 스코어 맞추기’를 실시해 정답자에게는 대구FC 티켓패스권 총 300매를 지급하는 한편, iM뱅크 기존 고객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구FC선수 단체 친필싸인 유니폼 10장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대구FC의 올해 리그 성적에 따라 우대 이자율이 적용되는 ‘특판DGB대팍예·적금’ 상품도 2월29일부터 5월31일까지 판매된다.
개인 고객(상품별 1인 1계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특판DGB대팍예금은 100만원이상 1억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 기본이자율 연3.50%에 우대이자율 최고 연0.3%p(최고적용이자율 연3.80%)까지 받을 수 있다.
‘특판DGB대팍적금’은 월 적립금 10만원이상 5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기본이자율4.00%에 최고 연0.3%p까지(최고적용이자율 연4.30%)받을 수 있으며 예적금 상품 모두 한도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 될 수 있다.
우대이자율은 만기일 기준 대구FC의 K리그1 에서 최종 순위가 1위~6위일 경우, K리그1 우승 시, 2024-2025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본선 진출 확정 시 각 연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어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iM뱅크 앱으로 특판DGB대팍예금, 적금 가입시 비대면우대이자율 연 0.05%p가 추가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및 iM뱅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막전 당일인 3월3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현장 마케팅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팬들을 만나 2024 시즌 응원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매년 개막전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대구FC와 iM뱅크를 활용한 응원도구 클래퍼를 제작하여 무료 배부하는 등 식전 행사에 참여하고 입장한 관객들을 위해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대구FC 홈개막전을 맞아 지역 연고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금융 상품 출시, 현장 응원 등의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문화 예술 행사 후원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전주시‧완주군, 옛 만경강 철교에 ‘상생 철길’ 조성
- 전북자치도의회 “윤석열 탄핵, 국민의 승리이자 새로운 시작”
- 전주시의회 “탄핵은 국민의 승리…헌정질서 바로 세운 정의로운 결정”
- 정읍소방 의용대원, 산불 속 주민 7명 구조…‘마을 지킨 영웅’
- 남원 알파스카이팀, 일본 한일드론축구 친선대회 압도적 우승
- 남원시, 보건기관 환경개선에 15억 투입…의료 인프라 개선
- 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원회, 산불진화대 격려‧예방대책 논의
- 순창군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尹 대통령 탄핵, 국민이 지켜낸 민주주의 결과”
- 순창군, 어린이 대상 인형극 ‘담배 대소동’ 성황리에 마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주시‧완주군, 옛 만경강 철교에 ‘상생 철길’ 조성
- 2전북자치도의회 “윤석열 탄핵, 국민의 승리이자 새로운 시작”
- 3전주시의회 “탄핵은 국민의 승리…헌정질서 바로 세운 정의로운 결정”
- 4정읍소방 의용대원, 산불 속 주민 7명 구조…‘마을 지킨 영웅’
- 5남원 알파스카이팀, 일본 한일드론축구 친선대회 압도적 우승
- 6남원시, 보건기관 환경개선에 15억 투입…의료 인프라 개선
- 7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원회, 산불진화대 격려‧예방대책 논의
- 8순창군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9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尹 대통령 탄핵, 국민이 지켜낸 민주주의 결과”
- 10순창군, 어린이 대상 인형극 ‘담배 대소동’ 성황리에 마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