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한경수입차서비스 1위 기념 서비스 캠페인 "10% 할인"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액세서리 품목 15% 할인도
렉서스 중고차 고객, 서비스 센터 첫 이용 시 무상점검 서비스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렉서스코리아가 3월 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고 밝혔다. 2023년 하반기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Korea Economic Daily Imported Car Service Index, KICSI)’ 애프터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기념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한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렉서스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플래티넘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중고차 보유 고객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렉서스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하이브리드 시스템 점검을 포함한 무상 정기 점검 ▲무료 차량 살균 소독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가 AS 부문 1위를 달성해 매우 기쁘고 고객에 보답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교육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강화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딜러 전시장 및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동탄도시철도·GTX-C 수혜 기대…‘오산 세교 아테라’ 6월 분양
-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323억…전년比 19%↓
- 한국메나리니, 무좀치료제 ‘풀케어’ 론칭 12주년 기념 패키지
- ”SW 인재 육성”…현대차·기아, ‘소프티어 부트캠프 6기’ 모집
- 광교 아메리칸 스템프렙 국제학교, 신학기 입학설명회
- 온코닉테라퓨틱스, '자큐보' 위궤양 3상 임상 결과 첫 공개
- 美 약가 인하 행정명령에… 셀트리온 "바이오시밀러 시장 확대 기회"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69.1% 달성…아람코 모하메드 알 카타니 사장 현장 방문
- 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