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찌가 후드티에 콕콕" 넥슨 크아-발란사 컬래버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3-14 15:49:02
수정 2024-03-14 15:49:02
김서현 기자
0개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패션 편집숍 발란사와 협업
크아 캐릭터 활용한 그래픽 의류와 머그 등 굿즈 출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넥슨의 IP 굿즈 스토어 ‘넥슨에센셜’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숍 ‘발란사(Balansa)’와의 협업 상품(사진)들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넥슨의 대표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캐릭터 다오와 배찌 등을 발란사와 함께 새롭게 해석한 그래픽 의류와 굿즈다. ▲나일론 캡 ▲후드티셔츠 ▲조거팬츠 ▲키링 ▲머그 등 15종이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X 발란사’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4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발란사 신규 맵과 전용 BGM을 즐길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레이지 아케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나만의 프사 꾸미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트 캐릭터들과 발란사 제휴 기념으로 제작된 다오, 배찌 일러스트로 프로필 사진을 꾸미고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5천 원을 지급한다.
넥슨에센셜은 이번 발란사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넥슨의 게임 IP와 인기 브랜드 간 협업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X 발란사’ 협업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넥슨에센셜 및 크레이지 아케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 오뚜기,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 출간
- 현대백화점, 전국 식품관서 '상서단감' 판매
- 현대百,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중기부, 상생 문화 확산 위해 대기업과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에이아이트릭스, ISO 27001∙ISO 27701 국제표준 인증 동시 획득
- 북앤 라디오, ‘자다 깼더니 시가 되어 있었다’ 북콘서트 진행
- 홈플릭스, 시니어 레지던스로 ‘라이프테크’ 시대 열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광장서 즐기는 가을의 한잔…'막걸리 체험 페스타' 25일 개최
- 2김한종 장성군수 "역사·매력 간직한 마을축제에 많은 관심을"
- 3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4국립민속국악원, 남원의 밤 물들인 '광한루원 음악회' 성료
- 5서부지방산림청, 가을철 산불대응 강화…전문인력 400명 투입
- 6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스페인 세비야 시장과 우호협약 체결
- 7광주시, 산림자원으로 '친환경 도시 브랜드' 확립
- 8성남시, 'K-바이오헬스' 중심도시로 도약
- 9에이루트 子 앤에스알시, '고부가 반도체 장비' 중심 포트폴리오 다변화
- 10‘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