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몰, 봄 시즌 신메뉴 출시…“봄 피크닉 메뉴를 한 자리에”
경제·산업
입력 2024-03-14 16:06:04
수정 2024-03-14 16:06:04
황혜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이랜드이츠의 피자몰은 봄 시즌을 맞아 ‘렛츠 잇 피크닉(Let’s eat PICK!nic)’ 콘셉트의 피자 메뉴 4종과 샐러드바 메뉴 13종을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신메뉴 피자 4종은 ‘리코타 샐러드 피자’,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 양송이 크림 소스에 버섯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트러플 머쉬룸 피자’, 베이컨과 감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런치 포테이토 피자’로 구성했다.
샐러드바 메뉴로는 ‘탄두리치킨 화이타’, ‘갈릭 치즈 문어볼’, ‘씨푸드 잠발라야’, ‘오렌지 포크&머쉬룸’ 등 피크닉에 어울리는 요리 메뉴를 출시했다. 또 디저트 메뉴인 ‘망고 사고’. ‘오렌지 브라우니’, ‘핑크 자몽주스’, ‘코튼 캔디 아이스크림’ 등 13종의 신메뉴도 출시해 총 40종의 샐러드바 메뉴를 선보인다.
이랜드이츠 피자몰 관계자는 “봄 피크닉에 어울리는 메뉴를 고민 없이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뷔페 매장과 전문점 매장에서 신선한 메뉴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며 피자몰의 3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2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3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4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5“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6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7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8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 9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10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