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편의점 꿀조합 이벤트…잘파세대 겨냥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어울리는 편의점 음식 찾아 SNS 인증
기존 미에로화이바에 탄산과 9,000㎎의 식이섬유를 더한 제로슈거 제품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맛과 잘 어울리는 편의점 음식을 찾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10~20대 잘파세대를 겨냥해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도시락, 컵라면, 삼각김밥 등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잘 어울리는 편의점 음식 꿀조합을 찾아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맥북에어(1등), 에어팟 프로(2등),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4개입(3등), 에어팟 맥스(스페셜 경품) 등이 있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기존 미에로화이바에 탄산으로 청량감을 더한 제로슈거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350㎖ 동일 용량의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의 식이섬유를 함유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편의점 월 판매 100만 병 돌파 기세를 이어 편의점 주요 고객층인 1020세대의 취향 저격 SNS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맥북에어 등 인기 경품을 준비했으니 식이섬유와 함께 청량한 탄산감의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을 많이 공유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에로화이바는 편의점 꿀조합 이벤트 홍보를 위해 ‘편의점 음식이지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라면 충분해!’ 숏폼 영상을 공개했다. 컵라면 편, 삼각김밥 편, 도시락 편 등 세 편으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미에로화이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mohye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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