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편의점 꿀조합 이벤트…잘파세대 겨냥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어울리는 편의점 음식 찾아 SNS 인증
기존 미에로화이바에 탄산과 9,000㎎의 식이섬유를 더한 제로슈거 제품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맛과 잘 어울리는 편의점 음식을 찾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10~20대 잘파세대를 겨냥해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도시락, 컵라면, 삼각김밥 등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잘 어울리는 편의점 음식 꿀조합을 찾아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맥북에어(1등), 에어팟 프로(2등),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4개입(3등), 에어팟 맥스(스페셜 경품) 등이 있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기존 미에로화이바에 탄산으로 청량감을 더한 제로슈거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350㎖ 동일 용량의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의 식이섬유를 함유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편의점 월 판매 100만 병 돌파 기세를 이어 편의점 주요 고객층인 1020세대의 취향 저격 SNS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맥북에어 등 인기 경품을 준비했으니 식이섬유와 함께 청량한 탄산감의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을 많이 공유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에로화이바는 편의점 꿀조합 이벤트 홍보를 위해 ‘편의점 음식이지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라면 충분해!’ 숏폼 영상을 공개했다. 컵라면 편, 삼각김밥 편, 도시락 편 등 세 편으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미에로화이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