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에이치티㈜, ‘2024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선정

스마트홈 전문기업 현대에이치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브랜드파워)’에서 20년 연속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HT는 대표 브랜드 HT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세부 평가항목 전반에 걸쳐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며, 브랜드 충성도 측정 항목 중 신뢰성, 타인 권유 및 구매 가능성, 대중성 등에서 경쟁사와의 점수 격차를 벌리며 20년 동안 지켜온 1위 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졌다고 살먕헸다.
현대HT는 2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라는 소비자의 선택과 평가를 이어가고자 비즈니스 역량과 서비스 플랫폼 경쟁력을 동반성장 시켜갈 방침이다. 또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스마트홈 시장지배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B2C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프리미엄 도어락 및 월패드 제품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기축 아파트에 특화된 구독 서비스인 ‘HT PLUS’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홈 구축의 기반인 차세대 플랫폼 개발을 위하여 투자와 개발 역량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이건구 현대HT 대표는 “전문가 집단의 평가점수가 아닌 제품을 사용하는 일반 소비자와의 1:1 면접조사 결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데 의미가 크다”라며 “신뢰성과 구매 가능성 점수가 높음은 소비자가 ‘HT는 우수한 기능과 심미적 디자인을 갖춘 제품 브랜드’로 인식함을 방증한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MW 그룹 코리아, '창립 30주년 페스티벌' 개최
- 자주(JAJU), 레트로 인기에 '양은밥상·고무신' 등 판매량 껑충
- 스타벅스, 제주세화DT점 '그린시네마' 사전 신청 이벤트
- 서울윈드오케스트라, 제116회 정기연주회 개최
- 에스아이팰리스 강동센텀Ⅱ, 무순위 청약 예정
- LH, 온라인 설계검증 시스템 도입…"업무 신속 처리"
- KT, 365 폰케어 신규 가입시 1년간 해외여행자 보험 제공
- KAI, 우리금융·우항협·기보와 금융지원 협약 체결…항공우주산업 생태계 강화
- 큐리언트, 혁신신약 'Q901' 국제일반명 '모카시클립' 확정
- 한국마사회, 환경보호·지역상생 '플로깅 캠페인' 시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MW 그룹 코리아, '창립 30주년 페스티벌' 개최
- 2광주시, 오는 17~18일 '대중교통 무료' 운행
- 3자주(JAJU), 레트로 인기에 '양은밥상·고무신' 등 판매량 껑충
- 4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 런던사무소 개소식 위해 출국
- 5스타벅스, 제주세화DT점 '그린시네마' 사전 신청 이벤트
- 6서울윈드오케스트라, 제116회 정기연주회 개최
- 7에스아이팰리스 강동센텀Ⅱ, 무순위 청약 예정
- 8LH, 온라인 설계검증 시스템 도입…"업무 신속 처리"
- 9KT, 365 폰케어 신규 가입시 1년간 해외여행자 보험 제공
- 10KAI, 우리금융·우항협·기보와 금융지원 협약 체결…항공우주산업 생태계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