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에이치티㈜, ‘2024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선정

스마트홈 전문기업 현대에이치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브랜드파워)’에서 20년 연속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HT는 대표 브랜드 HT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세부 평가항목 전반에 걸쳐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며, 브랜드 충성도 측정 항목 중 신뢰성, 타인 권유 및 구매 가능성, 대중성 등에서 경쟁사와의 점수 격차를 벌리며 20년 동안 지켜온 1위 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졌다고 살먕헸다.
현대HT는 2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라는 소비자의 선택과 평가를 이어가고자 비즈니스 역량과 서비스 플랫폼 경쟁력을 동반성장 시켜갈 방침이다. 또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스마트홈 시장지배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B2C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프리미엄 도어락 및 월패드 제품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기축 아파트에 특화된 구독 서비스인 ‘HT PLUS’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홈 구축의 기반인 차세대 플랫폼 개발을 위하여 투자와 개발 역량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이건구 현대HT 대표는 “전문가 집단의 평가점수가 아닌 제품을 사용하는 일반 소비자와의 1:1 면접조사 결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데 의미가 크다”라며 “신뢰성과 구매 가능성 점수가 높음은 소비자가 ‘HT는 우수한 기능과 심미적 디자인을 갖춘 제품 브랜드’로 인식함을 방증한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AA 2025] “뮌헨 거리가 전시장 됐다”…길에서 만난 미래차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500일 기념 3종 이벤트 진행
- 커넥트밸류, AI 기반 모듈형 직무교육 플랫폼 개발 본격화
- 샘플창고, '대형 메가샘플'로 자재 선택 새로운 기준 제시
- 메빅스, 에버랜드 가을 축제 '프르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
- 신라면세점, 보이그룹 엔싸인 모델 발탁…MZ세대 공략
- SK하이닉스, 세계 최초 ‘HBM4’ 개발 완료…양산 체제 구축
- LS일렉트릭,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산업부, 전력망 중앙·지방 협의체 첫 회의…"경제 성장 대동맥 구축"
- KGC인삼공사 “홍삼,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 규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하반기 신규 직원 7명 공채 진행
- 2“뮌헨 거리가 전시장 됐다”…길에서 만난 미래차
- 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500일 기념 3종 이벤트 진행
- 4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5샘플창고, '대형 메가샘플'로 자재 선택 새로운 기준 제시
- 6커넥트밸류, AI 기반 모듈형 직무교육 플랫폼 개발 본격화
- 7"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 8메빅스, 에버랜드 가을 축제 '프르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
- 9신라면세점, 보이그룹 엔싸인 모델 발탁…MZ세대 공략
- 10SK하이닉스, 세계 최초 ‘HBM4’ 개발 완료…양산 체제 구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