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에이치티㈜, ‘2024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선정

스마트홈 전문기업 현대에이치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브랜드파워)’에서 20년 연속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HT는 대표 브랜드 HT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세부 평가항목 전반에 걸쳐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며, 브랜드 충성도 측정 항목 중 신뢰성, 타인 권유 및 구매 가능성, 대중성 등에서 경쟁사와의 점수 격차를 벌리며 20년 동안 지켜온 1위 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졌다고 살먕헸다.
현대HT는 2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라는 소비자의 선택과 평가를 이어가고자 비즈니스 역량과 서비스 플랫폼 경쟁력을 동반성장 시켜갈 방침이다. 또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스마트홈 시장지배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B2C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프리미엄 도어락 및 월패드 제품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기축 아파트에 특화된 구독 서비스인 ‘HT PLUS’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홈 구축의 기반인 차세대 플랫폼 개발을 위하여 투자와 개발 역량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이건구 현대HT 대표는 “전문가 집단의 평가점수가 아닌 제품을 사용하는 일반 소비자와의 1:1 면접조사 결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데 의미가 크다”라며 “신뢰성과 구매 가능성 점수가 높음은 소비자가 ‘HT는 우수한 기능과 심미적 디자인을 갖춘 제품 브랜드’로 인식함을 방증한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광모, APEC CEO 서밋 참석…LG 최고경영진 총력 지원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광모, APEC CEO 서밋 참석…LG 최고경영진 총력 지원
- 2여수광양항만공사, 북극항로 개척 위한 4개 기관 맞손
- 3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4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5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6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7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8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9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10‘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