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배우 노정의 기용 미에로화이바 신규 CF ‘온에어’
노정의와 함께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TV CF 온에어
잘파세대 라이징스타 모델 발탁으로 1020세대 공략 본격화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는 배우 노정의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1일 밝혔다.
미에로화이바는 이번 광고에서 탄산감과 청량감을 높인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소개하며, 해당 음료의 특징을 “톡 쏘는 식이섬유”라는 키메세지로 압축해 표현했다.
광고는 음료를 마시는 순간 청량한 탄산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식이섬유로 건강함이 느껴진다는 내용으로 잘파세대의 인기 스포츠 클라이밍을 소재로 사용했다.
노정의는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로,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그녀의 이미지와 잘파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파클링 제로 제품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로우 스펙 푸드 열풍과 함께 제로 탄산 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트렌드의 중심이 되고 있는 잘파세대의 아이콘, 노정의 배우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개발로 음료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350mL 동일 용량의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mg의 식이섬유 함량의 제로 슈거 제품으로, 상큼한 맛과 강력한 탄산으로 청량감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500억에 매물로 나온 파파이스…K치킨 시장서 밀려났나
- 홀트아동복지회, '11월 기부스타' BTS 진 팬 기부 소식 전해
- CJ 이재현, ‘일본→미국→영국→UAE’…‘K컬처 실크로드’ 완성
- “HBM 이후 선점”…삼성·SK, ‘차세대 메모리’ 경쟁
- 삼성·네카오·KT ‘폭발물 협박’…IT업계 몸살
- GC녹십자, 코로나19 mRNA 백신 국내 임상 1상 IND 승인
- 포드 계약해지·EU 속도 조절…K-배터리 ‘비상등’
- 대상, 식품 넘어 바이오까지…글로벌 확장 잰걸음
- 마스가 우대 빠진 美 국방수권법…K-조선 영향은
- [위클리비즈] 123층서 새해 맞이…롯데월드타워 ‘해맞이 패키지’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흑백요리사2’ 방영에…식품업계, ‘셰프 협업 마케팅’ 봇물
- 2中 자동차 내수 둔화 속 수출 가속…글로벌 경쟁 구도 '흔들'
- 3LG화학, 자구안 제출…석화 산업재편안 향방은
- 4내주 1485가구 분양…연말 분위기에 '잠잠'
- 5500억에 매물로 나온 파파이스…K치킨 시장서 밀려났나
- 6장수군, 하반기 민원 처리 우수공무원 선정
- 7순창군, '2025 지역개발 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 8임실군, 215억 규모 노후주거지정비 지원사업 선정
- 9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전북 농생명산업지구 공모 선정
- 10남원시소상공인연합회, 상호 기부로 지역경제 선순환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