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배우 노정의 기용 미에로화이바 신규 CF ‘온에어’
노정의와 함께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TV CF 온에어
잘파세대 라이징스타 모델 발탁으로 1020세대 공략 본격화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는 배우 노정의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1일 밝혔다.
미에로화이바는 이번 광고에서 탄산감과 청량감을 높인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소개하며, 해당 음료의 특징을 “톡 쏘는 식이섬유”라는 키메세지로 압축해 표현했다.
광고는 음료를 마시는 순간 청량한 탄산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식이섬유로 건강함이 느껴진다는 내용으로 잘파세대의 인기 스포츠 클라이밍을 소재로 사용했다.
노정의는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로,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그녀의 이미지와 잘파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스파클링 제로 제품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로우 스펙 푸드 열풍과 함께 제로 탄산 음료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트렌드의 중심이 되고 있는 잘파세대의 아이콘, 노정의 배우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개발로 음료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350mL 동일 용량의 오리지널 제품과 같은 9,000mg의 식이섬유 함량의 제로 슈거 제품으로, 상큼한 맛과 강력한 탄산으로 청량감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마트슈〮퍼, 추석 앞두고 20kg 절임배추 사전예약
- 카카오톡, 일본 여행 전용 서비스 ‘트래블톡’ 출시
- 카카오모빌리티, 교통연구원·공학한림원과 자율주행 미래 청사진
- 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추석 맞아 '홀리데이 슈퍼 딜' 개최
- GS리테일, ‘GS ALL 멤버십’ 효과 입증…신규 가입자 증가
- 주미당,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마곡서 외식업계 맞춤형 주류 솔루션 선봬
- 유클리드소프트, 지역대학생 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개최
- NHN, ‘한게임 로얄홀덤’ 새 단장…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서 본격 알린다
- 티웨이항공, 항공일자리 창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
- "인도 진출 본격화"…삼성重, 인도 스완 조선소와 업무협약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마트슈〮퍼, 추석 앞두고 20kg 절임배추 사전예약
- 2카카오톡, 일본 여행 전용 서비스 ‘트래블톡’ 출시
- 3카카오모빌리티, 교통연구원·공학한림원과 자율주행 미래 청사진
- 4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추석 맞아 '홀리데이 슈퍼 딜' 개최
- 5우리금융그룹, 총 80兆 투입... 생산적 금융으로 물꼬 돌린다
- 6GS리테일, ‘GS ALL 멤버십’ 효과 입증…신규 가입자 증가
- 7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 “포용과 혁신으로 국민의 금융그룹 완성”
- 8NH투자증권, 트레이딩시스템·홈페이지 주소 변경
- 9하나증권 "여행 후 남은 외화로 미국 주식 투자하세요"
- 1012⋅3내란 옹호 단체 지원 조례 시행 '남구의회'…"이의제기 없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