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제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와 함께한 화보 공개
"엄마와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탈 수 있는 자동차·유아용품 제안"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CYBEX)’와 함께한 컴팩트 세단 ‘제타’의 스페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폭스바겐의 대표 컴팩트 세단 제타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안전한 만남: 공간은 넓게, 안전은 든든하게’라는 주제로, 자녀를 둔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이상적인 드라이빙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타에는 폭스바겐의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인 ‘IQ. 드라이브’(IQ. Drive)를 비롯해 앞좌석 통풍 및 히팅 시트, 운전석 전동 및 메모리 시트, 앰비언트 라이트 등 한국 고객 선호 사양이 기본 탑재되며, 탁월한 성능과 효율을 지닌 최신 1.5 TSI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특히 제타는 국내에서 판매된 폭스바겐 모델 중 여성 구매자 비율이 가장 높은 모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싸이벡스는 2005년 설립된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도시 생활에 최적화된 카시트, 유모차 및 어린이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Sirona T i-Size, Solution T i-Fix등 2종의 카시트, Coÿa 로즈골드 유모차 등 싸이벡스의 대표 제품 라인업과 제타가 어우러졌다.
화보는 아이가 카시트에 앉아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타의 파노라믹 선루프와 넓은 실내공간, 유모차 등을 손쉽게 실을 수 있는 넓은 트렁크 용량 등 제타의 우수한 수납 능력을 강조한다. 또한 아이와 함께 타는 차량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인 첨단 안전 사양과 편의사양을 보여준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되는 화보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싸이벡스 카시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싸이벡스와 함께 하는 폭스바겐 제타 화보와 영상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채널과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주주, 美법원에 집단소송…"정보유출 공시의무 등 위반"
- 패딩 충전재 '거짓표시' 되풀이…집단분쟁조정·소송으로 번지나
- 삼성전자, 가전 최초 제미나이 탑재 '비스포크 AI 냉장고' 공개
- 카카오, AI 신서비스 앞두고 약관 손질…개인정보 확대 우려도
- 삼성전자, 페루에 첫 냉난방공조 교육센터…중남미 서비스 강화
- 하이닉스 투자경고종목 지정·수수료 경쟁에 NXT 점유율 '풀썩'
- 연말 산타가 찾아온 업종은…자동차 웃고 헬스케어 울고
- “고지방 치즈·크림, 치매 위험 낮춘다”
- 영상에 밀린 게임 이용률 50%대로 ‘뚝’…‘PC·콘솔’로 돌파구
- "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주주, 美법원에 집단소송…"정보유출 공시의무 등 위반"
- 2패딩 충전재 '거짓표시' 되풀이…집단분쟁조정·소송으로 번지나
- 3삼성전자, 가전 최초 제미나이 탑재 '비스포크 AI 냉장고' 공개
- 4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으로 금감원장상 수상
- 5카카오, AI 신서비스 앞두고 약관 손질…개인정보 확대 우려도
- 6삼성전자, 페루에 첫 냉난방공조 교육센터…중남미 서비스 강화
- 7하이닉스 투자경고종목 지정·수수료 경쟁에 NXT 점유율 '풀썩'
- 8연말 산타가 찾아온 업종은…자동차 웃고 헬스케어 울고
- 9“고지방 치즈·크림, 치매 위험 낮춘다”
- 10영상에 밀린 게임 이용률 50%대로 ‘뚝’…‘PC·콘솔’로 돌파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