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제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와 함께한 화보 공개
"엄마와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탈 수 있는 자동차·유아용품 제안"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CYBEX)’와 함께한 컴팩트 세단 ‘제타’의 스페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폭스바겐의 대표 컴팩트 세단 제타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안전한 만남: 공간은 넓게, 안전은 든든하게’라는 주제로, 자녀를 둔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이상적인 드라이빙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타에는 폭스바겐의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인 ‘IQ. 드라이브’(IQ. Drive)를 비롯해 앞좌석 통풍 및 히팅 시트, 운전석 전동 및 메모리 시트, 앰비언트 라이트 등 한국 고객 선호 사양이 기본 탑재되며, 탁월한 성능과 효율을 지닌 최신 1.5 TSI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특히 제타는 국내에서 판매된 폭스바겐 모델 중 여성 구매자 비율이 가장 높은 모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싸이벡스는 2005년 설립된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도시 생활에 최적화된 카시트, 유모차 및 어린이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Sirona T i-Size, Solution T i-Fix등 2종의 카시트, Coÿa 로즈골드 유모차 등 싸이벡스의 대표 제품 라인업과 제타가 어우러졌다.
화보는 아이가 카시트에 앉아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타의 파노라믹 선루프와 넓은 실내공간, 유모차 등을 손쉽게 실을 수 있는 넓은 트렁크 용량 등 제타의 우수한 수납 능력을 강조한다. 또한 아이와 함께 타는 차량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인 첨단 안전 사양과 편의사양을 보여준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되는 화보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싸이벡스 카시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싸이벡스와 함께 하는 폭스바겐 제타 화보와 영상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채널과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전, APEC 정상회의 전력상황실·특별기동대 가동
- "행사기간 연장해주세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산인해'
- 제네시스 대형SUV GV80, '관세 충격' 美서 누적판매 10만대
-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가치확산"
-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美·EU 소비자 매체 평가 1위 휩쓸어
- "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 '옷이 팔린다' 소비심리 꿈틀…백화점, 3분기 '깜짝실적' 기대
- 6년간 5만2000건 해킹 시도…우정사업본부 '최대 표적'
- "누적 1만4000여개 소개"…네이버 '나란히가게' 판매 급증
- 추석 황금연휴, 절반은 "여행 간다"…일본·베트남 강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전, APEC 정상회의 전력상황실·특별기동대 가동
- 2"행사기간 연장해주세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산인해'
- 3제네시스 대형SUV GV80, '관세 충격' 美서 누적판매 10만대
- 4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가치확산"
- 5삼성전자 무선청소기, 美·EU 소비자 매체 평가 1위 휩쓸어
- 6"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 7'옷이 팔린다' 소비심리 꿈틀…백화점, 3분기 '깜짝실적' 기대
- 86년간 5만2000건 해킹 시도…우정사업본부 '최대 표적'
- 9"누적 1만4000여개 소개"…네이버 '나란히가게' 판매 급증
- 10"보험사 자산운용, ALM·전문인력 확보가 핵심…사업모형 변화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