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화이바, 핱시4 김지영 출연한 ‘편의점 톡 쏘는 시그널’ 숏폼 드라마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5-02 15:47:12
수정 2024-05-02 15:47:12
황혜윤 기자
0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편의점 입점 기념 제작
공식 인스타그램, 현대약품 유튜브 통해 5월 중 순차 공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는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제작한 숏폼 드라마 ‘편의점, 톡 쏘는 시그널’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드라마엔 편의점 인기 음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제로를 찾는 소비자들과 알바생 사이의 이야기를 담았다. 주연인 편의점 알바생 역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 출연자였던 김지영이 연기했다.
미에로화이바는 일상 속 친근한 공간인 편의점을 배경으로 프롤로그 한 편, 본편 두 편으로 제작된 이번 숏폼 드라마를 통해 잘파 세대 시청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편의점, 톡 쏘는 시그널은 미에로화이바 공식 인스타그램, 현대약품 유튜브를 통해 5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친근하고 유쾌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미에로화이바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드라마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르고 재밌는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국가보훈부, '국가보훈 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현대제철, 호주철강협회 '철강지속가능성' 인증 획득
- 오뚜기,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
- 동아제약, ‘듀오버스터 민트볼’ CU 편의점 입점
- 동아참메드, 휴피트와 지분투자·독점 판매 계약 체결
- 소진공, 대전 공공기관과 청렴·윤리·인권 가치 실천 결의대회
- DDP 쇼룸 전시 '어른이 보호구역' 개막 1주 만에 4만 명 방문
-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코웨이 가족견학프로그램 진행
- 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원…전년比 35.9%↓
- 의료기기 스타트업 빛깔, 서울대병원 데모데이서 IR 피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국가보훈부, '국가보훈 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2현대제철, 호주철강협회 '철강지속가능성' 인증 획득
- 3오뚜기,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
- 4동아제약, ‘듀오버스터 민트볼’ CU 편의점 입점
- 5동아참메드, 휴피트와 지분투자·독점 판매 계약 체결
- 6소진공, 대전 공공기관과 청렴·윤리·인권 가치 실천 결의대회
- 7DDP 쇼룸 전시 '어른이 보호구역' 개막 1주 만에 4만 명 방문
- 8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코웨이 가족견학프로그램 진행
- 9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원…전년比 35.9%↓
- 10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