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슈퍼패스트’ 모터 컬처 브랜드끼리 뭉쳐 … 협업 의류 출시
‘크림’ 및 ‘슈퍼패스트’ 온라인 스토어서 5/20부터 판매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가 ‘슈퍼패스트(Superfast)’와 협업해 의류를 제작했다. 슈퍼패스트 역시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로, 모터 컬처 브랜드들의 만남이다.
제작한 의류 제품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슈퍼패스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협업 프로젝트 키 메시지는 ‘천둥 같은 흥분감’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L’EMOZIONE DEL TUONO’다.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과 슈퍼패스트의 브랜드 메시지 ‘SOUNDS LIKE THUNDER’를 결합한 키워드, ‘THUNDER EMOTION’으로부터 파생된 단어다.
협업 의류로는 키 메시지 ‘L’EMOZIONE DEL TUONO’를 담은 숏 슬리브 티셔츠 4종이 제작됐다. 한국타이어의 역사와 제품 헤리티지를 소재로 시그니처 라벨을 제작해 적용했으며, 90년대 F1 스폰서 ‘로스만 레이싱(Rothmans Racing)’ 로고를 재해석한 메인 테마를 디자인 콘셉트로 반영했다.
협업 티셔츠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슈퍼패스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5월 20일부터 판매된다.
두 브랜드는 이번에 공개한 봄·여름 시즌 의류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협업으로 가을·겨울 시즌 의류도 제작해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A형 혈우병 치료제 'HAVEN 심포지엄' 성료
- 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보안 거버넌스 강화"
- 이스타항공, 국제선 14개 노선 대상 임박 특가 프로모션 진행
- 日 셀렉트샵 비샵, 한남동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기아, 인도공대와 우수인재 양성 MOU 체결
- 한국한센총연합회, ‘제22회 한센인의 날·국립소록도병원 109주년 행사’ 개최
- MYSC, 태국 법인 출범…임팩트 생태계 협력 강화
- 크래프트브로스, 세계 주류 경연 대회서 더블 골드 2개 수상
- 메인라인, 데이터 추출 설루션 ‘매직파서 3.0’ 업그레이드
- CJ프레시웨이, '워터파크·골프장 식음 서비스' 개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덴티스, 베트남 법인 공식 출범…동남아 공략 본격화
- 2JW중외제약, A형 혈우병 치료제 'HAVEN 심포지엄' 성료
- 3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보안 거버넌스 강화"
- 4이스타항공, 국제선 14개 노선 대상 임박 특가 프로모션 진행
- 5엔켐, 세계 최대 이차전지 전시회 ‘CIBF 2025’ 참가
- 6신세계, 백화점 매출 반등+면세점 시내점 수익 개선-NH
- 7농협은행, 신보·기보와 2조6000억원 중소기업 금융지원
- 8코스피, 2620대 강세 출발…"반도체 투자심리 개선"
- 9日 셀렉트샵 비샵, 한남동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0기아, 인도공대와 우수인재 양성 MOU 체결
댓글
(0)